![기부식에 참석한 장봉근 제이비케이랩 대표(가운데), 김효진 경기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왼쪽 두 번째) 등 양사 관계자들이 기념 사진을 찍고 있다. [제이비케이랩 제공]](https://wimg.heraldcorp.com/news/cms/2025/03/28/news-p.v1.20250328.1942973853bc47d2b410be1dab843c27_P1.jpg)
[리얼푸드=육성연 기자] 제약·바이오 기업 제이비케이랩이 지역사회를 위해 비타민D 제품 1000개를 기부했다고 28일 밝혔다.
제이비케이랩은 지난 24일 경기 사랑의열매를 통해 자사 약사 영양상담 브랜드인 셀메드의 키즈라인 제품인 ‘비바디 키즈 드롭’ 1000개를 전달했다. 기부 물품은, 성남시 중원구 내 아동과 야외 활동이 어려운 저소득층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비타민D는 칼슘 흡수를 돕고 뼈 형성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성장기 어린이뿐만 아니라 성인의 뼈 건강과 골다공증 예방에도 필수적인 영양소다. ‘비바디 키즈 드롭’ 제품은 비타민D3를 액상형으로 제공해 흡수율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장봉근 제이비케이랩 대표는 “제이비케이랩은 자라나는 어린이들의 성장을 지원하고, 야외 활동이 어려운 성인들이 보다 간편하게 뼈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비타민D 제품을 기부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하는 선한 기업이 되겠다”고 말했다.
2008년 약사 출신인 장봉근 대표가 창립한 제이비케이랩은 천연 유래 영양소를 활용한 헬스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성남시 소재 제약·바이오 기업이다. ‘홍인장생(弘人長生)’ 정신을 바탕으로 인류의 건강을 위한 제품을 개발하고, 지역사회 건강을 위한 나눔 활동을 실천하고 있다.
김효진 경기 사랑의열매 사무처장은 “제이비케이랩의 따뜻한 나눔에 감사드리며, 기부 제품은 아동과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의 건강한 삶을 위해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gorgeous@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