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담양군복지재단,지역주민 복지증진 업무협약 체결
담양농협과 협력체계 구축

담양복지재단이 담양농협 등과 복지증진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헤럴드경제(담양담양군복지재단(이사장 이정옥)은 최근 담양농협(조합장 김범진), 담양군노인복지관(관장 이동오)과 사회공헌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20일 담양복지재단 등에 따르면 업무협약을 통해 ▲노인 권익증진을 위한 금융 정보제공 및 피해 예방교육 ▲사회복지사업 수행을 위한 다양한 나눔활동 전개 ▲각종 행사 교류 및 홍보활동 등의 업무를 추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이날 담양농협에서 담양군복지재단에 600만원 상당의 어르신 보행보조기 30대를 기탁했다.

이번 기탁은 노인성 질환 등으로 거동이 불편하고 형편이 어려워 보행보조기를 구입할 수 없는 저소득 어르신들을 위한 지원을 통해 안전하게 거동하실 수 있도록 돕고자 마련됐다.

김범진 담양농협 조합장은 협약을 통해 “우리 농협은 조합원과 지역민이 함께 상생할 수 있도록 지속 가능한 상생·경영을 실천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공헌과 환원사업으로 소외된 이웃들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약속했다.

이정옥 이사장은 "나눔의 목표를 가지고 직접 실천하기란 쉽지 않은데, 이렇게 귀한 나눔에 동참해주신 조합장님과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며, "무엇보다 귀한 나눔의 뜻이 잘 전달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