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동아백화점 쇼핑점 12주년, THANKS 페스티발 행사 진행
이미지중앙

[동아쇼핑점 전경]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동아백화점 쇼핑점은 오는 18일 이랜드리테일로 인수후 12주년을 맞아 '쇼핑점 12주년 THANKS 페스티발'행사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18일 단하루 진행하는 사은프로모션·스페셜이벤트·브랜드 DAY를 비롯해 테마별·층별·브랜드별 사은행사 및 가격·수량한정 특가상품 행사를 마련한다.

여기에 18일부터 여는 스페셜 BIG이벤트를 비롯해 기존 상품가격에서 90~10% 추가OFF(일부상품 제외)행사 및 구매금액별 상품권 증정와 가격·수량한정 등의 행사를 연다.

먼저 지점내 18일 단하루 마련되는 테마별·층별·브랜드별 주요 이벤트 및 점내 행사 중 최고의 인기를 끌고 있는 럭키박스 이벤트는 당일 두 번에 걸쳐 마련한다.

오전9시 행운의 럭키박스행사로 선착순 500명에 한해 오전9시 쇼핑점 1층 정문앞에서 현금 2000원(1인1개 한정) 럭키박스 행운권을 줄 계획이다.

두 번째 럭키박스 행사로는 카카오플친 사전예약후 500개 행운을 주는 행사로, 5월 16일 발송되는 카톡 메시지에서 응모권 다운로드 후 18일 오전 11시부터 오후2시까지 참여비용 2000원으로 참여하는 고객에게 행운을 나눠준다.

이번 럭키박스 당첨선물들로는 LG코드제로 청소기를 비롯 코웨이 공기청정기, 갤럴시 워치, 이랜드상품권 3만·1만·5천원 등 다양한 상품이 준비된다.
또 18일부터 열리는 주요 행사로는 먼저 4일간 진행되는 1년에 단한번 럭셔리갤러리 고객초대전을 비롯 3일간~7일간 진행되는 쇼핑점 12주년 제화·핸드백 고객감사초특가전 등을 진행한다.

여기에 동일기간 생활토탈매장인 모던하우스에서는 가격·수량한정 상품전을 비롯해 COOL 여름침구대전과 18주년 기념 가구 단독 특가전 등을 마련한다.

더불어 18일부터 5일간 식품매장에서는 단독 한정특가 상품전을 비롯해 푸드델리 스페셜행사와 땡스킴스 특가전, 여름맞이 면식워크행사, 청정호주 구미 모음전 등을 진행한다.

이랜드리테일 동아쇼핑점 이범로 지점장은 "이번 행사는 고객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1년 동안 기획하고 준비한 행사"라며 "지점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이 부담없이 자유롭게 쇼핑을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