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영주선비도서관 임종식 경북교육감 초청 좋은 학부모 교실 특강
이미지중앙

임종식 경북교육감이 영주선비도서관에서 ‘삶의?힘을?키우는?따뜻한?경북교육’의 특강을 하고 있다(영주 선비도서관 제공)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경상북도교육청 영주선비도서관(관장 최교만)은 지난16도서관 선비홀에서 학부모 150명을 대상으로 “2019 좋은 학부모 교실” 2회차 특강을 성황리에 열었다.

이날 특강은 임종식 경상북도교육감의삶의 힘을 키우는 따뜻한 경북교육 방대욱 다음세대재단 대표이사 의변화의 흐름을 타고, 중심을 잡고라는 주제로 진행됐다.

4 산업혁명 시대를 대비하는 미래 인재 전략, 4 산업혁명 대비 진로지도 정보 제공, 아이 4 산업혁명의 주인공으로 만드는 창의력 교육법 학부모들이 평소 알고 싶었던 4 산업혁명 시대 맞춤형 자녀 교육법에 대한 내용의 특강이 학부모들로 부타 큰 호응을 얻었다.

특강을 진행한 임종식 육감은이번 좋은 학부모 교실을 통해 영주 지역의 학부모들이 자녀의 진로와 적성을 찾아보고, 올바른 학습법을 익혀 미래 사회를 대비하여 자녀의 진로를 설계할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했다.

다음 특강은 오는 21일 오전10시 이상화 평범한 아이를 공부의 신으로 만든 비법 저자가 강사로 나서 가난한 부모의 마지막 선택! 독서가 아이 인생을 바꾸다라는 주제로 강의 한다.

ksg@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