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경중기청, '2019 대구·경북 스타트업 페스티벌' 오는 27일 개막
대구삼성창조캠퍼스서 제품전시 및 투자유치
이미지중앙

김성섭 대구경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이 25일 기자간담회를 통해 오는 27일 개막하는 '2019 대구·경북 스타트업 페스티벌' 준비 상황 등을 설명하고 있다.[사진=김병진기자]


[헤럴드경제(대구)=김병진 기자]대구경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은 오는 27∼28일 대구삼성창조캠퍼스에서 '2019 대구·경북 스타트업(초기창업기업) 페스티벌'을 연다고 25일 밝혔다.

올해로 3번째 열리는 이번 행사는 지역 창업지원기관 50여곳이 주관하며 89개 부스에 스타트업 제품과 쉬메릭, 실라리안 등 제품을 전시한다.

또 공공기관 구매상담회, 글로벌 유통 초청 상담회, 대구·경북권 벤처투자 로드쇼 등으로 판로개척과 투자유치 기회를 제공한다.

여기에 기술창업 포럼, 토크 멘토쇼, 드론, 자율주행자동차, 비즈쿨 등 관람객이 체험하거나 버스투어로 탐방하는 프로그램도 운영한다.

27일 오전 11시 열리는 개막식에서는 우수 스타트업 10곳과 창업지원 유공자 5명을 시상한다.

이번 행사는 누구나 무료로 참관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dgstartupfestival.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성섭 대경중기청장은 "행사를 통해 스타트업이 우리경제의 미래임을 재확인하고 창업이 일상화되는 창업생태계 조성에 촉진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