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예천군, 미래 100년의 초석! 변화와 혁신으로...2019군정업무보고회 시작
이미지중앙

예천군은 28일 오후 2시부터 군청 중회의실에서 2019년도 군정주요업무보고회를 가졌다. 사진은 부서장 보고가 아닌 팀장이 보고를 진행해 새로운 변화를 시도해 의미를 더했다.(예천군 제공)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경북 예천군은 28~30일까지 군청 중회의실에서 2019년도 군정주요업무보고회를 가진다.

3일간 이어지는 이번 보고회에서는 실과소장과 각 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기획감사실을 비롯한 18개 실과소에서 추진하는 군정 주요업무 전반에 대한 추진상황을 점검한다.

문제점이 예상되는 사업에 대해서는 상호 의견을 교환해 부서간 협업과 소통으로 군정이 원활하게 추진될 수 있도록 심도 있는 논의를 하게 된다.

첫날 열린 보고회에서는 금년 팀장체제의 조직 개편에 따라 부서장 보고가 아닌 팀장이 보고를 진행해 새로운 변화를 시도해 의미를 더했다.

예천군은 2019년도 군정운영방향을 원도심의 지역경제 활성화 명품 신도시 조성 ·특산물의 유통구조개선과 농업소득 증대 전통 문화와 청정자연 환경이 함께하는 문화관광 추진 군민의 안전과 삶의 질을 높이는 복지 실현 신뢰행정 구현과 명품 교육으로 미래인재 양성 등으로 정하고 군의 행정 역량을 집중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김학동 예천 군수는 부서간 협업하고 군민들과 소통하는 군정을 추진해 변화와 혁신으로 군정 전 분야에서 체계적이고 역동적으로 움직이는 한해가 돼달라고 주문했다.

ksg@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