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시원한 포항운하 반값에 즐기세요
이미지중앙

국내 최초로 강과 바다를 가로지르는 도심형 유람선 인 포항크루즈가 7월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평일 할인쿠폰 소지자에게 정상요금의 50%를 할인해 준다. 할인권은 포항시 읍면동의 자원봉사자, 노인단체, 취약계층 등을 우선적으로 배부한다. (포항크루즈제공)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포항크루즈가 7월부터 오는 1231일까지 평일 할인쿠폰 소지자에게 정상요금의 50%를 할인해 준다. 쿠폰 1장으로 동반자 1인까지 모두 할인혜택이 주어진다.

사회적기업 설립의 취지인 지역주민의 삶의 질을 높이는데 이바지 하기 위해서다.

할인권은 포항시 읍면동의 자원봉사자, 노인단체, 취약계층 등을 우선적으로 배부한다.

이번 행사는 범 시민 힐링체험 참여로 어려운 지역 경제의 돌파구를 만들고, 포항관광 활성화와 지역경제 살리기 차원에서 포항시민들이 희망과 용기를 얻어 재도약의 기회를 위해 마련했다.

포항크루즈는 46인승 연오랑호, 57인승 세오녀호, 17인승 아쿠아파티오 4, 곤돌리아 2척을 포함한 총 8척의 크루즈 선박을 운영 중이다.

포항운하를 출발해 영일만항을 돌아오는 정규코스와 포항운하와 동빈내항을 경유해 울릉여객선 터미널을 돌아오는 B코스를 운행하고 있다.

포항크루즈는 국내 최초로 강과 바다를 가로지르는 도심형 유람선 여행을 통해 동해안 최고의 힐링 코스로 전국에 알려져 있다.

한편 포항크루즈는 성수기 관광객들의 편의증대를 위해 지금까지 2층에 설치돼 있던 매표소를 1층 선착장으로 이설했다. 봉사단체인 영일만 서포터즈 자원 봉사자들이 탑승객이 붐비는 주말, 공휴일에 관광 안내 는 물론 안전한 탑승도우미로 활동하고 있다.

ksg@heraldcorp.com

(본 기사는 헤럴드경제로부터 제공받은 기사입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