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BNK경남은행, ‘경남BC카드 자동납부 사은행사’
[헤럴드경제(울산)=이경길 기자]

이미지중앙

BNK경남은행은 새해를 맞아 ‘경남BC카드 자동납부 사은행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이 행사에 참여해 오는 3월말까지 도시가스요금을 경남BC(신용)카드로 자동납부하면 5000원을 캐시백(최초 결제일 차감 청구)해준다. 월 도시가스 요금이 5000원 미만인 경우는 결제금액만큼만 차감된다. 또 매월 102명씩 총 306명을 추첨해 푸짐한 경품을 준다. 대상은 경남BC카드로 최근 6개월 이내 도시가스요금을 자동납부한 이력이 없는 고객이다.

1등 6명에게 다이슨 무선청소기를 증정하고 2등 3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보내준다.

이밖에도 경남BC(신용/체크)카드로 건강보험·국민연금·고용보험·산재보험 등 4대 사회보험료 가운데 한가지를 4개월차까지 정상 자동납부하면 최대 1만1000원을 캐시백(결제일 차감청구)해준다.

특히 4대 사회보험료 납부액과 현금서비스를 제외하고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면 5개월차부터 12개월차까지 납부대행수수료 상당 금액인 2000원을 매월 1회 추가로 캐시백해준다.

4대 사회보험료를 자동납부 신청한 고객에게는 오는 6월말까지 전 가맹점 2~5개월 무이자할부 혜택도 제공된다.

카드사업부 이강원 부장은 “경남BC카드 자동납부 신규 신청을 통해 도시가스요금과 4대 보험료를 간편하게 납부하고 경품 당첨의 행운과 캐시백 혜택을 누리기를 바란다"며, "경남BC카드 자동납부 이벤트는 BNK경남은행 전 영업점과 고객센터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고 말했다.

hmd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