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살아있는 랍스터 1마리가 1만원"…메가마트몰, 18일부터 파격행사
[헤럴드경제(울산)=이경길 기자]

이미지중앙

'홈파티 족(族)'을 위한 3일간의 특별행사가 시작된다. 홈파티가 트렌드로 정착하면서 바뀐 식문화를 쫒는 연말 고객들을 잡기 위해서다.

메가마트는 12월1일부터 17일까지 랍스터 매출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180%나 증가한데다 메가마트 전체 크랩류 매출에서 랍스터의 비중이 올해 30%까지 확대되면서 이번 크리스마스에도 홈파티 상품으로 인기를 얻을 것으로 내다보고 특별행사를 기획했다.

메가마트 온라인 쇼핑몰인 ‘메가마트몰’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오는 18일~20일까지 단 3일간 ‘살아있는 활(活) 랍스터(바닷가재)’ 1마리를 1만원에 판매하는 사전예약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메가마트몰은 미국산 활 랍스터(500g내외)를 크리스마스 홈파티 제안 대표상품으로 정하고 정상가 최대 33% 할인된 1마리당 1만원에 선보인다.

메가마트몰이 이번에 선보이는 미국산 활 랍스터는 겨울을 나기 위해 영양분을 비축해 살이 꽉 찬 우수한 품질의 살아있는 랍스터를 선별했다. 또 항공직송과 함께 선도 유지를 위해 활어차로 1주일에 2~3차례 매장에 배송돼 더욱 신선한 것이 특징이다.

사전예약 행사는 1인당 최대 2마리까지 구매가 가능하며 상품 배송은 메가마트몰을 운영 중인 메가마트 해당 점포의 배송지역을 대상으로 23일 원하는 시간대에 편리하게 배송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메가마트 매장에서는 활 킹그랩, 국내산 대게 등 크랩류 인기 상품과 함께 1등급 한우 안심/채끝 스테이크, 티본 스테이크, 국내산 삼겹살, 로스트 치킨 등 홈파티 대표 상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메가마트몰 관계자는 "한파가 지속되는 가운데 가정에서 간편하고 근사하게 크리스마스를 즐기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hmd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