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안동시, 26일 웅부공원과 문화공원서 사회적경제 박람회 개최
이미지중앙

안동시가 26일 웅부공원과 문화공원에서 사회적 경제 박람회를 열고 기업에서 생산되는 우수제품들을 홍보한다.(안동시 제공)


[헤럴드 대구경북=김성권 기자]경북 안동시는 26일 오전 10~ 오후 6까지 웅부공원 과 안동문화공원 일대에서 ‘2017년 안동시 사회적경제 박람회를 진행한다.

22일 안동시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사회적 기업 육성법 제정 10주년을 기념해 함께한 10 함께할 100이라는 주제로 열린다.

이번 박람회는 안동시 사회적 경제 기업에서 생산되는 우수한 제품에 대해 홍보하고, 판매함으로써 기업 이미지 제고는 물론 판로개척을 통한 건강한 사회적 경제기반 구축을 목적으로 마련된다.

박람회서는 사회적 기업과 마을기업, 협동조합 등에서 57개 부스를 꾸려 사회적경 제 홍보와 제품 판매, 체험코너를 운영한다.

또한, 사회적 경제기업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특가판매장, 프리마켓 운영, 맥주 빨리 마시기, 물 풍선 받기, 얼음녹이기 등 막바지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 보낼 다양한 이벤트 행사와 함께 태권무, 안동시소년소녀합창단 공연, 트로트 가수 공연 등 다채로운 문화공연도 선보일 예정이다.

권영세 안동시장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안동시 사회적 경제 기업이 성장 발전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 따뜻한 소비, 가치 있는 소비로 이어질 수 있도록 다양한 시책을 발굴해 나가겠다.”고 했다.

ks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