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BNK경남은행, ‘울산시티투어통장 정기예금·정기적금’ 판매
[헤럴드경제(울산)=이경길 기자]

이미지중앙

BNK경남은행은 울산시 관광 활성화를 위해 ‘울산시티투어통장 정기예금·정기적금’을 판매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오는 12월말까지 판매하는 울산시티투어통장 정기예금·정기적금은 울산시티투어 순환형 코스(태화강 코스·대왕암 코스)와 테마형 코스(아름다운 달빛 여행·영남알프스 산악코스·산업탐방 코스·어린이DAY 코스·역사탐방 코스·해안탐방 코스)를 이용한 후 스탬프 6개를 완성한 개인과 개인사업자면 누구나 가입 가능하다.

1년제로 가입할 수 있는 정기예금은 기본금리 외에 가입자 전원에게 0.35%p의 특별금리를 주며 BNK경남은행계좌를 통해 아파트관리비 혹은 공과금 2건 이상 자동이체하면 0.10%p의 우대금리가 추가돼 최고 0.45%p의 우대금리가 제공된다.

기본금리 1.25%에 우대금리를 더하면 최고 연 1.70%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1년제·2년제·3년제 중 선택 가입 가능한 정기적금은 기본금리 외에 가입자 전원에게 0.50%p의 특별금리를 주며 BNK경남은행계좌를 통해 아파트관리비 또는 공과금 2건 이상 자동이체하면 0.20%p의 우대금리가 추가돼 최고 0.70%p의 우대금리가 제공된다.

기본금리에 우대금리를 더해 1년제·2년제·3년제 각각 최고 연 2.00%·2.10%·2.20%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울산시티투어통장 정기예금·정기적금 가입은 신분증과 울산시티투어 스탬프북을 지참해 가까운 BNK경남은행 영업점을 방문하면 된다.

가입금액은 정기예금 500만원 이상이며 정기적금은 월 5만원 이상이다.

마케팅부 김종석 부장은 “2017 울산 방문의 해를 맞아 울산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즐거움을 더 해주기 위해 울산시티투어통장 정기예금·정기적금을 출시했다. 울산시티투어를 이용해 울산지역의 아름다운 관광명소를 방문하고 우대금리도 받는 1석2조의 혜택을 누리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BNK경남은행은 지난 5월 15일 울산광역시와 ‘2017 울산 방문의 해 관광 협력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한 뒤 다양한 협력사업을 펼치고 있다.


hmd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
          연재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