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안랩, 사내 아이디어 공모전 ‘PUMP’ 시상식 개최
[헤럴드분당판교=황정섭 기자]안랩(대표 권치중)은 지난 13일 판교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에서 사내 아이디어 공모전 ‘PUMP’ 본선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6일 밝혔다. PUMP(Pump Up My Passion)는 안랩이 임직원의 창의적인 연구·개발 문화를 장려하기 위해 시행하는 사내 아이디어 공모전이다.

이번 공모전은 지난해 11월부터 약 2개월 간 신사업 아이디어, 제품·서비스 개선 아이디어, 취약점 발견 등 총 3개 부문으로 나눠 진행되어 왔다. 이날 행사에서는 내부심사를 거쳐 선정된 신사업 아이디어 및 제품·서비스 개선 아이디어 부문 11개 팀의 발표와 각 부문 우수팀의 시상이 이뤄졌다.

신사업 아이디어 부문 1등은 안랩의 보안 노하우를 활용해 사물인터넷(IoT) 보안 아이디어를 제안한 ‘ATOM’팀이 차지했다. 제품·서비스 개선 아이디어 부문에서는 네트워크가 차단된 상태에서도 긴급정보를 주고 받을 수 있는 아이디어를 제안한 ‘#OPQR’팀이 1등을 수상했다.

이미지중앙

지난 13일 판교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에 열린 사내 아이디어 공모전 'PUMP' 시상식에서 안랩의 권치중 대표가 격려사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 안랩)


권치중 안랩 대표는 “이번 PUMP에는 안랩인의 열정이 녹아있는 좋은 아이디어가 다수 나왔다”며 “임직원들의 훌륭한 아이디어를 현실로 바꿀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jshwang@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