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은재 “정권재창출 호루라기 역할.. 원칙과 정상의 새누리 만들겠다”
이미지중앙


[헤럴드시티=조기성 기자]새누리당 이은재 최고위원 후보는 “정권재창출의 호루라기 역할을 해 당을 견제, 감시해 나가겠다”며 지지를 호소했다.

이 최고위원 후보는 지난달 31일 창원실내체육관에서 열린 영남지역 당원 합동연설회에서 “다시는 친박·비박이라는 말이 안나오도록 감시하고, 당이 잘못가면 최고위원으로서 언제든지 호루라기를 불겠다”며 이같이 말했다.

그는 최고위원으로 당선 된다면 ‘인사검증위원회’를 설치해 국회의원 등 선출직 공무원을 평가하고 이를 당원·국민에게 정기적으로 공개해 누가 공천될지 예측할 수 있게 하겠다고 공약했다.

이 최고위원 후보는 유럽 경제위기 극복에 주역으로 부상한 독일의 메르켈 총리와 영국의 메이총리와 같은 여성리더들과 같이 새누리당 위기극복에 갈등관리를 전문으로 해온 행정학자 출신인 자신이 적임자임을 강조했다.

그는 “위기에 강한 여성 리더십을 갖고 있는 이은재, 오직 당원과 국민만을 위하는 원칙과 정상의 새누리당으로 만들겠다”고 강조했다.

이어 “2004년 천막당사 정신, 2011년 혁신정신으로 되돌아가야 한다”며 “그래야 수렁에 빠진 당을 구해내고 정권 재창출이라는 꿈에 다가갈 수 있다. 수렁에 빠진 새누리당과 절망에 빠진 국민에게 드릴 수 있는 희망을 만들어내자”고 역설했다.



citynew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