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튤립과 함께 ‘맛있는 봄’을..에버랜드 딸기꽃 피자 눈길
나비정원 카레라이스 등 요정 특선
요리경연대회 수상작까지 360종 출시
매주 토요일, 감미로운 어쿠스틱 공연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에버랜드의 봄 테마공간인 ‘페어리 타운’이 봄꽃, 먹거리, 굿즈, 특별공연 등 토털여행지가 되었다.

상상 속 요정마을 컨셉트로 조성된 ‘페어리 타운’ 등지에는 현재 튤립, 매화, 수선화 등 다양한 봄꽃들이 만발해 있다.

▶봄꽃과 함께 먹는 재미= 27일 삼성물산 리조트부문이 운영하는 에버랜드에 따르면, 봄향 특선 메뉴를 비롯해 360여 종의 그랜드 메뉴를 올해 새롭게 내놓았다.

에버랜드가 봄철미식 360여종 새로 내놓았다.
딸기꽃 피자

100여 종 약 120만 송이 봄꽃이 한 눈에 내려다 보이는 가든테라스 레스토랑에서는 제철 딸기와 식용 꽃잎을 올려 딸기가 꽃처럼 피어나는 딸기꽃 피자가 인기다.

최근 에버랜드 인스타그램에 페어리 타운을 배경으로 한 딸기꽃 피자 사진이 올라왔는데, “와 딸기꽃 피자! 맛이 어떨지 엄청 궁금하네요”, “새콤한 딸기와 담백한 피자의 환상적 궁합”, “에버랜드 가서 먹방 찍을 사람 구함” 등 다양한 댓글이 달리며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나비정원 카레라이스, 페어리 에이드 3종 등도 올 봄 에버랜드의 메인 테마인 요정을 컨셉으로 한 특선 메뉴이다. 요즘 미식이 나오면 1분 참아야 한다. 사진 찍어야 하니까.

올해 에버랜드 요리경연대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평양식 온반을 비롯해 맛eat구마꼬치, 트러플파케리파스타 등 출품작 23종도 실제 봄 메뉴로 출시돼 고객들이 맛볼 수 있다.

에버랜드의 각 레스토랑을 대표하는 시그니처 메뉴들도 더욱 풍성해져 든든한 한끼 메뉴로 좋고, 썬더폴스 보트피자, 터키 레그 등 에버랜드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특별한 스낵 메뉴들도 올 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인터넷 에슐랭 맛집 가이드에서 정보가 더 있다.

튤립 만개한 에버랜드

▶득템= 에버랜드는 봄을 맞아 헤어밴드, 인형, 완구, 기념품 등 봄 신상품 150여 종을 포함해 400여 종의 굿즈들이 다채롭게 선보였다.

LED 날개를 비롯해 망토, 원피스, 헤어밴드까지 요정 테마 굿즈가 새롭게 출시됐다. 에버랜드 방문 필수템인 헤어밴드는 튤립, 애벌레, 플라워 등 봄 테마 라인업을 더욱 확대하고, 판다, 나무늘보, 쿼카 등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동물 인형군은 인터랙티브 역할놀이가 가능한 핸드퍼펫까지 굿즈 종류와 사이즈 등을 더욱 다양화 했다고 한다.

올 봄에는 사파리월드와 로스트밸리를 블록으로 조립해볼 수 있는 브릭 제품이 처음 출시되고, MZ세대에게 인기가 많은 랜덤 굿즈 종류가 완구, 피규어 등으로 강화했다고 에버랜드측은 소개했다.

▶콘서트= 에버랜드는 페어리 타운 오픈을 기념해 4월 1일부터 5월 27일까지 매주 토요일 저녁 8시에 CJ문화재단과 함께 '스프링 업(Spring Up)! 가든 콘서트'를 진행한다.

튤립, 수선화 등 봄꽃 만발한 포시즌스가든에서 펼쳐지는 이번 공연에서는 후추스, 이븐이프, 빌리어코스티 등 실력 있는 아티스트들이 무대에 오른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