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뷔·우식의 부장 박서준 부업 뛴다..파라다이스 모델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이태원 클라스’의 글로벌 인기에 이어, 요즘 세계적으로 인기를 끄는 한식 예능에서 BTS 뷔와 기생충의 우식을 인턴으로 데리고 셰프를 하는 박서준이 파라다이스 모델이라는 부업을 하게 됐다.

박서준 파라다이스 모델 스틸컷

파라다이스그룹은 20일 파라다이스 브랜드의 새 홍보 모델인 배우 박서준과 함께 신규 광고 캠페인을 론칭한다는 소식을 전했다.

‘럭셔리한 공간에서 펼쳐지는 어른들의 숨바꼭질’을 콘셉트로 한 이번 광고는 휴식과 아트, 엔터테인먼트, 미식 등 차별화된 즐길 거리가 가득한 파라다이스시티만의 ‘아트테인먼트(Art-tainment)’ 특색을 완벽히 담아냈다. 특히 비주얼과 연출 측면에서 완성도 높은 결과물을 만들어냈다.

한 편의 영화나 뮤직비디오를 연상케 하는 이번 광고 영상은 박서준이 로비에 있는 그림 속 여성의 뒷모습을 무심코 터치해 그 속으로 빨려 들어가게 되면서 시작된다. ‘플라자’ 광장부터 실내 테마파크 ‘원더박스’와 스파 ‘씨메르’ 등 다양한 장소에서 그 여성을 찾아 숨바꼭질을 펼치며 파라다이스시티만의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는 것이 주 스토리다.

파라다이스그룹 관계자는 “파라다이스시티의 압도적 인프라에서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즐거움을 짧은 영상 안에 효과적으로 표현하는 데 가장 중점을 뒀다”며 “이번 광고 캠페인을 시작으로 박서준과 함께 전 세계 고객들에게 파라다이스만의 독보적인 ‘K-스타일’ 콘텐츠를 알려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배우 박서준과 함께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 영상은 파라다이스그룹 및 파라다이스시티의 공식 유튜브,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활기찬 촬영 현장 분위기가 생생히 담긴 메이킹 필름도 3월 내 공개된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