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부분시공 적극 공략” LX하우시스 ‘코리아빌드’ 참가
대형부스 열고 전문가 40명이 상담  
공사계약 고객에 최대 15% 할인도

 

LX하우시스가 한 건축자재 전시회에 대규모 부스(사진)를 열고 봄철 리모델링시장 공략에 나섰다.

이 회사는 16∼19일 4일간 경기 고양시 킨텍스에서 열리는 ‘2023 코리아빌드’에 참가했다. 이 전시회엔 관련 업체 700개 사가 참가, 지난 4년 중 최대 규모로 개최됐다.

LX하우시스는 창호·바닥재·주방 등 이사·혼수 및 리모델링용 제품을 전시한 모델하우스 공간을 꾸몄다. 또 25개의 상담부스 등 전년보다 30% 늘린 225㎡(68평) 규모의 전시관을 운영 중이다.

모델하우스 공간은 고단열 창호 ‘수퍼세이브 3’, 주방가구 ‘셀렉션3’, 바닥재 ‘지아마루스타일’, 벽지 ‘지아패브릭’ 등 인기 제품으로 꾸며졌다. 고객들이 상담을 받으며 실제 제품이 적용된 공간을 살펴볼 수 있도록 했다. 주방가구 상판용 인조대리석 등 리모델링에 필요한 자재를 함께 볼 수 있는 견본품 구역도 마련됐다.

25개의 상담부스에선 수도권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전시장 소속 대리점의 인테리어 전문가 40명이 상주하며 1 대 1 상담을 해준다.

LX하우시스는 부스를 방문해 상담을 받고 인테리어공사를 계약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15% 할인을 해준다. 리모델링 및 부분시공 수요층을 공략하고 신규고객을 발굴, 부동산 침체를 극복하겠다”고 밝혔다.

유재훈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