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현대차, 나얼과 제작한 ‘캐스퍼 에디션’ 공개

현대자동차가 가수이자 작가로 활동하는 나얼과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현대차는 나얼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하고 있는 ‘NAMMSE(나음세, 나얼의 음악세계)’ 100회를 기념해 ‘현대차 캐스퍼 X 나얼의 음악세계’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현대차와 나얼은 이번 컬래버레이션을 위해 단 3대만 존재하는 ‘현대차 캐스퍼X나얼의 음악세계’ 에디션(사진)을 제작했다. 캐스퍼 차량의 외관을 나얼의 미술 작품 ‘Long Play 2’를 콘셉트로 디자인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 차량 전시는 오는 18일까지 십화점 청담점, 제주점, 성수 팝업전시장에서 이뤄진다. 방문 고객과 캐스퍼 출고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도 마련했다. 현장에서 아트카의 인증샷을 찍으면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다. 인증샷 촬영, 해시태그와 함께 SNS업로드 후 캐스퍼 온라인 홈페이지에서 응모하면 된다. 러그, 맨투맨 등 현대차와 나얼이 함께 제작한 ‘캐스퍼 X 나얼 콜라보 굿즈 세트’를 추첨해 증정한다. 캐스퍼 출고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캐스퍼 X 나얼 한정판 데칼’을 받을 수 있으며, 캐스퍼 온라인 홈페이지의 ‘데칼 DRAW 이벤트’ 배너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두 이벤트 모두 22일이다. 김지윤 기자

jiyu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