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글로벌 애드테크 기업 트리플리프트, 신임 CEO로 데이브 클라크 임명

디지털 미디어 경영인이 미디어 + 데이터 전략  국제적인 확장을 가속화하는  합류

뉴욕, 2022년 10월 5일 /PRNewswire/ -- 광고 게재 위치를 재창조하는 광고 기술 기업인 트리플리프트는 데이브 클라크(Dave Clark)가 최고 경영자로 합류하게 되었음을 오늘 발표했다. 클라크는 가장 최근에 Comcast 기업의 FreeWheel에서 부장으로 근무했었다. 클라크가 기업의 공동 설립자이자 CEO인 에릭 베리(Eric Berry)의 자리를 대신하게 되면서, 베리는 트리플리프트의 일상적인 운영을 감독하는 역할에서 물러난다. 베리는 이사회 멤버로 기업에서 계속 근무할 예정이다. 이 변화는 비스타 에퀴티 파트너스(Vista Equity Partners)에 회사를 매각하고 최근 글로벌 퍼스트파티 데이터 활성화 플랫폼인 1plusX 합병을 비롯한 트리플리프트의 수년간의 지속적인 성장과 수많은 마일스톤 달성에 따른 것이다.

데이브 클라크는 20년 넘는 광고 기술, 스트리밍, 소프트웨어, 퍼블리싱 분야에 걸친 노련한 경력의 디지털 미디어 경영인이다. FreeWheel 근무 전에는 웨더채널(The Weather Channel), 바이어컴(Viacom), 퓨즈 TV(Fuse TV)를 포함하여 크게 성장하며 저명한 기업에서 수많은 리더 역할을 맡았었다. 상당한 운영 및 영업에 전문성이 있다고 알려진 클라크는 기업의 강점을 자본화하고 미래의 잠재력을 극대화하기 위한 새로운 성장 기회를 포착하는 업적을 가지고 있다.

"몇 년 동안 저는 영향력있는 포맷, 시장을 선도하는 데이터 솔루션과 뛰어난 고객 서비스 제공을 통해 최고의 공급 측 플랫폼이 된 글로벌 트리플리프트의 성장에 고무되었습니다."라고 트리플리프트의 신임 CEO인 클라크가 말했다. 이어 그는 "이 기업을 굉장히 성공적으로 만들어 온 길을 계속 가고자 하며, 네이티브에서 커넥티드TV까지 미디어와 데이터를 하나로 묶는 기업의 비전을 계속하길 열망합니다."라고 말했다.

"데이브의 디지털 미디어 전반에서 깊이 있게 직접 겪은 경험과 성숙한 기업 및 신흥 기업 모두 성장을 가속화하는 능력이 트리플리프트의 발전을 이끄는 특별한 자리에 앉을 수 있게 했습니다."라고 트리플리프트의 공동 설립자인 베리가 말했다. 이어 그는 "10여 년 전에 이 회사를 설립한 이후로 저는 우리 회사의 성장 잠재력을 실현해주는 굉장히 재능있는 팀과 함께 일할 수 있는 특권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저는 데이브가 앞으로 트리플리프트를 다음 단계로 이끄는 적임자라고 굳게 확신합니다."라고 말했다.

클라크의 임명은 트리플리프트가 급변하는 해에 이루어졌다. 3월에는 글로벌 퍼스트파티 데이터 활성화 플랫폼인 1plusX 인수를 완료하여, 미디어 + 데이터 전략을 가속화하고 퍼블리셔 및 광고주를 위한 퍼스트파티 데이터 솔루션의 자사 포트폴리오를 강화했다. 8월에는 DACH 영역으로의 사업 확장을 발표하며, EMEA(유럽, 중동, 아프리카)에서 APAC(아태평양)에 이르기까지 이미 미국 이외의 지역에서 새로운 시장을 창출하고 있다. 9월에는 Vevo를 또 다른 주요 스트리밍 파트너로 발표하며, 이로써 포스트 프로덕션 PPL을 통해 브랜드 및 제품을 텔레비전 프로그램에 삽입하는 Vevo의 획기적인 CTV In-Show 기술을 통합했다.

또한 공동 설립자이자 최고 전략 책임자인 아리 루윈(Ari Lewine) 및 최고 매출 책임자인 재클린 콴트렐(Jacqueline Quantrell)이 회사의 맡은 자리에서 물러나게 된다.

"에릭, 아리, 재클린은 트리플리프트를 오늘날 엄청나게 성공적인 기업으로 만드는 데 각자 중추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창립 비전을 달성하기 위한 에릭과 아리의 결정과 최고 매출 책임자로서 5년 동안 성공적으로 재임하며 비즈니스를 성장시킨 재클린의 헌신에 감사드립니다."라고 비스타 에퀴티 파트너스의 상무이사, OneVista의 회장이자 트리플리프트의 이사회 멤버인 마틴 테일러(Martin Taylor)가 말했다. 이어 그는 "데이브로 기업의 야망과 아주 잘 맞는 경험을 가진 CEO를 찾았습니다. 트리플리프트의 고객이 기대하는 서비스와 고객이 필요한 결과를 계속 얻을 수 있도록 첫 날부터 역량을 펼칠 수 있는 사람입니다."라고 말했다.

트리플리프트 소개

트리플리프트는 크리에이티브, 미디어, 데이터가 교차하는 지점에서 광고 게재 위치를 재창조하는 광고 기술 기업입니다. 자사 마켓플레이스에는 세계 최고의 브랜드, 퍼블리셔, 스트리밍 기업, 수요 측 플랫폼 서비스를 제공하며 매달 1조 건 이상의 광고 거래가 이뤄집니다. 고객이 트리플리프트를 선택하는 이유는 네이티브에서 온라인 비디오에서 커넥티드TV에 이르기까지 다룰 수 있는 상품, 실시간으로 브랜드를 콘텐츠에 삽입하는 혁신, 파트너 성과를 극대화하기 위해 헌신하는 전문가 때문입니다. 1plusX를 인수함으로써 고객은 퍼스트파티 데이터 관리 플랫폼으로 개인정보보호 방식의 마케팅 데이터의 모든 가치를 열어볼 수 있습니다. 비스타 에퀴티 파트너스 포트폴리오의 일환으로 트리플리프트는 Inc. 5000 및 Deloitte Technology Fast 500 모두 5년 연속 선정되었으며, 3년 연속 비즈니스 인사이더(Business Insider)의 가장 핫한 애드테크 기업 목록에 올랐고 2021년에는 AdExchanger로부터 가장 혁신적인 TV 광고 기술을 수상했습니다. 트리플리프트가 어떻게 광고의 미래를 만드는지triplelift.com.에서 확인하십시오.

로고 - https://mma.prnasia.com/media2/1476042/TripleLift_Logo.jpg?p=medium600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