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RBW, 인디 뮤지션 발굴 위한 ‘더 비기닝 프로젝트’ 런칭…히든싱어 우승자 ‘박진주’ 선발 주자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종합 콘텐츠 기업 ㈜알비더블유(이하 RBW)의 새로운 프로젝트인 ‘더 비기닝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제작된 박진주의 ‘이별 중인 너에게’가 28일 발매된다.

‘더 비기닝 프로젝트’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지원하고 RBW가 운영하는 창의인재동반사업에 참여하는 싱어송라이터를 위한 프로젝트로, 역량 있는 인디 뮤지션의 발굴 및 음악 활동 지원을 위하여 특별히 기획되었다.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멘티들은 프로필 사진부터 뮤직비디오에 이르기까지, 앨범과 관련된 다양한 부분에서 폭넓은 지원을 받으며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별 중인 너에게’는 JTBC ‘히든싱어’ 시즌 7 ‘선미’ 편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큰 화제를 모았던 싱어송라이터 ‘박진주’의 첫 데뷔 앨범으로, 마음이 떠나 이별을 준비 중인 연인을 붙잡고 싶어 하는 애절한 감정을 담은 곡이다.

‘이렇게 해서라도 네 맘이 돌아올 수 있게 이별 중인 너를 기다려 본다’ 등, 누구나 한 번쯤 경험해 봤을 ‘이별을 직감하는 순간’을 섬세한 감정 표현이 돋보이는 가사를 통해 그려냈다. 꾸밈없는 가사와 서정적이고도 부드러운 멜로디가 듣는 이로 하여금 지난 추억을 떠올리게 한다.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한 RBW 김현 팀장은 “역량 있는 신인 뮤지션을 발굴하여 K-POP의 다양성에 기여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별 중인 너에게’는 금일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