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Unilumin Sports와 맨체스터 시티 FC, 글로벌 파트너십 연장

-- 협력을 이어가는 두 챔피언

(선전, 중국 2022년 9월 26일 PRNewswire=연합뉴스) 이달 20일, Unilumin 그룹의 선전 본사에서 Unilumin Sports와 맨체스터 시티 FC(Manchester City Football Club)의 전략적 협력 체결식이 진행됐다. 이에 따라, 양 당사자는 2021년의 글로벌 전략적 협력을 기반으로 파트너십을 이어가기로 했다.

City Football Group China의 CEO Scott Munn과 Unilumin 그룹의 CEO 겸 사장 Lin Mingfeng이 양측 대표로 행사에 참석해 협력 계약에 서명했다.


맨체스터 시티 FC는 5번의 프리미어 리그 시즌 동안 4번의 우승을 차지했다. Lin 사장은 먼저 맨체스터 시티 FC의 뛰어난 성과를 축하하며, 이러한 결과는 힘들게 얻어낸 타이틀이자, 모든 선수와 코치, 그리고 스태프들이 노력한 성과라고 말했다. Unilumin은 제조업에서 LED 디스플레이 부문의 챔피언이기도 한 만큼, Unilumin과 맨체스터 시티 FC의 이번 협력은 사실상 두 챔피언 간의 결합인 셈이다.

지난 한 해 동안 Unilumin은 맨체스터 시티 FC의 홈 경기장인 에티하드 스타디움(Etihad Stadium)에 이중 레이어 필드 측면 LED 디스플레이와 제어 시스템을 제공했다.

City Football Group China의 CEO Scott Munn은 Unilumin과의 지속적인 글로벌 파트너십에 축하의 말을 전하면서, "2022년 베이징 동계올림픽의 개회식과 폐회식은 경이로웠으며, 특히 Unilumin이 제공한 LED 디스플레이 시스템은 매우 인상적이었다"고 밝혔다. 그는 "Unilumin이 제공하는 혁신, 기술 및 솔루션 덕분에 맨체스터 시티 FC는 LED 기술을 통해 대회 콘텐츠 디스플레이에 변화를 가져오며, 경기장의 인프라를 개선하고 있다"면서 "우리는 Unilumin과의 더욱 광범위한 협력과 소통을 기대한다"라고 덧붙였다.

Unilumin과 맨체스터 시티는 올가을에 다시 손을 잡으면서 양측의 글로벌 협력을 강화했다. 향후, LED 디스플레이 기술은 경기장 안팎에서 관중에게 몰입감 있는 시각적 경험을 제공할 전망이다. Unilumin은 스포츠 Metasight 솔루션을 지속해서 개선함으로써, 전 세계 팬을 위한 유리 없는(Glass-free) 3D 기술과 xR(확장 현실)로 새로운 몰입형 장면을 연출하며, 스포츠를 팬들의 중요한 연결 고리로 만들고, 스포츠맨십을 전 세계로 넓혀갈 계획이다.


2004년에 설립된 Unilumin Group Co., Ltd.는 2011년에 선전증권거래소에 상장됐다. Unilumin은 중국, 일본 및 미국에 연구개발센터를 설립하고, 전 세계 160개국 이상에 판매 및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장했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