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플로깅도 있는 하이원 메타버스 체험 맵 오픈
대학생 공모로 만든 공간
인증샷 촬영 이벤트 진행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하이원리조트가 디지털 전환 기반의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에 하이원 공식 체험 맵을 오픈하고 기념 인증샷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대학생 공모전으로 만든 운암정 메타버스 체험맵
하이원 메타버스 메인페이지

지난 5월 진행한 대학생 대상 ‘메타버스 체험공간 제작 공모전’ 대상작인 하이원리조트의 체험 맵은 리조트를 대표하는 야생화 ‘원추리’를 모티브로 꽃술과 꽃잎마다 하늘길 트레킹, 워터월드, 스키장, 하늘길 챌린지, 운암정, 골프장 총 7개의 테마로 구성돼 있다.

각 테마마다 하이원CC의‘미니 골프게임’, 워터월드의‘글라스풀 튜브타기’ 등 하이원리조트의 다양한 활동을 체험할 수 있도록 구현돼 있다.

특히 환경 정화 활동인 ‘플로깅’, 음식물 폐기물 업사이클링을 이용한 친환경 재배방식 ‘오가닉팜’등 하이원의 ESG 활동을 직접 체험해 볼 기회도 얻는다.

하이원 스키장 메타버스 체험맵

메타버스 체험 맵 오픈을 기념해 오는 18일까지 이용 유저들을 대상으로 ‘인증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제페토’앱 설치 후 ‘하이원리조트’를 검색해 나온 하이원 체험 맵을 추천하고 다양한 체험활동의 인증샷을 찍어 본인 제페토 계정에 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당첨된 고객 30명에게는 치킨 및 커피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하이원리조트는 메타버스 체험 맵에서 6일 ‘2022년 국민 SNS 서포터즈’ 해단식을 진행하고, 오는 8일에는 공식 홈페이지와 메타버스 맵을 연결하는 등 보다 많은 고객들이 메타버스를 통해 ‘하이원리조트’를 체험할 수 있도록 활용할 예정이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