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트롯쇼·불꽃쇼·추수감사 기도로 꾸민 하이원 한가위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정선 고원 하이원의 한가위는 트로트쇼, 불꽃쇼의 화려함과 조신한 추수감사 기도도 꾸며진다.

리조트 내에 올 한해결실에 대해 고객들이 감사기도할 공간을 마련한 하이원은 올 추석연휴를 맞아 다양한 즐길거리를 준비했다고 5일 밝혔다.

하이원 불꽃쇼
하이원의 추석맞이 트로트 공연

오는 10일 오후 7시 하이원 그랜드호텔 5층 컨벤션홀에서는 국내 최고 트로트 가수인 박현빈과 홍진영이 출연하는 ‘한가위 트로트스타 콘서트’가 열린다.

‘한가위 트로트스타 콘서트’는 2만원 유료 및 선착순 입장으로 입장권 구매는 공연장 앞 현장에서만 가능하다. 하이원은 공연시작 한 시간 전인 오후 6시부터 입장권을 판매할 계획이며 리조트 이용고객, 지역주민 등을 대상으로 증빙 확인 후 50% 할인을 제공해 많은 고객들이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가을 밤 최고의 트로트 가수가 선보이는 이번 콘서트는 70분 가량 선선한 하이원의 밤공기를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된다.

추석무렵 강원랜드 하이원

그랜드호텔 잔디광장에서는 밤하늘을 아름답게 수놓을 ‘하이원 불꽃쇼’가 추석연휴인 9~11일 매일 밤 9시부터 진행된다.

‘하이원 불꽃쇼’는 화려한 불꽃과 어울리는 음악을 가미해 눈과 귀가 즐거운 하이원리조트 대표 즐길거리 중 하나이다.

하이원은 오는 11일(일) 부터 하이원 마운틴콘도 세미나실 내에 추수감사 등의 의미로 의례를 할 수 있도록 종교별 시설을 마련한다.

하이원리조트 관계자는 “코로나 엔데믹으로 가족들이 오랜만에 모이는 대명절인 만큼 남녀노소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즐길거리를 준비했다”며 “자연 속 즐거움이 가득한 하이원에서 풍성한 명절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