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성카드, 키아프에 '삼성 iD 취향가든' 조성
 키아프 관람객에 휴식 공간 제공
디지털 작품 전시로 색다른 경험 제공
삼성카드는 한국국제아트페어(Kiaf, 이하 키아프)에 방문한 고객들이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는 공간, '삼성 iD 취향가든'을 2일 오픈했다. 사진은 키아프 포스터.[삼성카드 제공]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삼성카드는 한국국제아트페어(Kiaf, 이하 키아프)에 방문한 고객들이 자유롭게 방문할 수 있는 공간, '삼성 iD 취향가든'을 2일 오픈했다고 밝혔다.

삼성카드는 '미술' 관련 취향을 가진 고객들에게 '취향 존중'이라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국내 최대 규모의 아트 페어인 키아프와 스폰서십을 체결했다.

'삼성 iD 취향가든'은 관람객들에게 휴식공간임과 동시에 디지털 갤러리 등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는 공간으로 운영된다.

특히 디지털 갤러리는 '삼성 iD 카드' 데이터를 기반으로 만든 8가지 디지털 영상, '삼성 iD 카드' 라인업 소개 영상, '삼성 iD 카드' 3D 영상 등을 전시한다.

'삼성 iD 카드'의 플레이트 디자인을 바탕으로 만든 벽면, 거울을 활용한 포토스팟인 'iD 포토존'등을 설치하여, 관람객들이 재미있는 사진을 찍고 인증할 수 있는 공간 또한 제공된다.

이밖에도 키아프에서 삼성카드로 미술품 결제 시 3개월 무이자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삼성 iD 취향가든'은 코엑스 그랜드볼룸 Hall A에 위치해 있으며, 키아프 기간인 2일부터 6일까지 운영된다.

VIP 티켓 보유 관람객은 2일 14시부터, 프리뷰(Preview) 티켓 보유 관람객은 3일 11시부터, 일반(General Admission) 티켓 보유 관람객은 3일 13시부터 키아프에 입장할 수 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 iD 취향가든'의 방문을 통해 미술관 속 정원을 즐기고, 삼성카드가 제공하는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할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고객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 전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th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