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신한카드로 차량 구매하고 최대 1.5% 캐시백 받자!
신차 구입 2000만원 이상 결제 시
중고차 금융상품 이용 시 최대 20만 포인트 적립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신한카드는 신차 구입 고객들을 위해 자동차 카드 결제 이벤트를 8월말까지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국산, 수입 신차 전 차종을 대상으로 일시불 결제시 최대 1.5%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 자동차 구매 전 사전 신청을 하고 신용카드로 2000만원 이상을 결제하면 1.5%, 500만원 이상을 결제하면 1.0% 캐시백을 해준다. 체크카드로 결제한 고객은 500만원 이상 결제시 0.5%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용카드로 2000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 중 6개월 할부를 이용 하는 고객은 무이자 할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동차 결제를 ‘신한카드 MyCar’ 카드로 결제하는 고객에게는 0.2%를 추가로 캐시백(최대 10만원) 해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한카드 MyCar' 카드로 자동차 구매를 위해 결제한 금액이 500만원 이상이고, 차량을 구매한 달로부터 3개월 동안 누적 100만원 이상(자동차 구매금액 제외) 이용한 고객이 대상이다.

캐시백 사전 신청은 신한카드 홈페이지, 모바일 앱, ARS 및 고객센터 등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캐시백 혜택 제공 시 마일리지, 포인트 적립 등 해당 카드의 기존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는다.

신한카드는 또 MyCar에 등록된 인증중고차를 신한카드 중고차 금융상품으로 구매하면 대출금액의 1%를 최대 20만 포인트까지 마이신한포인트로 제공하는 이벤트도 9월 말까지 진행한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h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