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하나카드, 부산시와 함께 ‘동백전 특별 이벤트’ 진행
부산 지역 경제 활성화 동참
동백전 캐시백 및 경품 제공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하나카드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부산 지역경제를 활성화하기 위해 ‘동 to the 백 to the’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동백전 이벤트는 8월 1일부터 31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이용 실적에 따라 경품 및 캐시백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동백전 충전금을 30만원 이상 이용 시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온열 안마기, 스마트 워치 등 고급 가전 및 생활 용품을 제공한다. 또 동백전 충전금을 10만원 이상 이용 시 추가 추첨을 통해 1만1000명에게 1만원, 2만원, 3만원의 캐시백을 랜덤으로 지급한다.

동백전 이용 실적은 하나카드 및 BNK부산은행에서 발급한 동백전 체크카드를 사용한 경우에만 합산해 실적으로 인정된다.

당첨자 발표 및 경품 제공은 9월 이후 진행될 예정이며 이벤트는 중복 당첨되지 않는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동백전 앱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부산시 지역 화폐인 ‘동백전’은 이용자 증가로 8월부터 충전 한도와 캐시백 적립률이 축소될 예정으로, 혜택 축소에 대한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부산시와 함께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휴가철을 맞아 동백전 이용자와 부산 지역 소상공인 모두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th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