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케이뱅크, MZ세대 최적화 '케이뱅크 삼성 iD카드' 출시
OTT·여행플랫폼·배달앱까지

[헤럴드경제=서정은 기자] 케이뱅크는 삼성카드와 협업해 '케이뱅크 삼성 iD카드'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케이뱅크 삼성 iD카드'는 넷플리스, 티빙 등과 같은 스트리밍 서비스, 온라인쇼핑몰뿐만 아니라 여행플랫폼, 배달앱 등 MZ세대가 자주 이용하는 다양한 업종의 온·오프라인 37여 곳에서 월 최대 5만5000원 할인 받을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외에 해외 가맹점 및 항공권 할인도 된다. 출시 카드는 케이뱅크 앱에서 신청 가능하다.

우선 '스트리밍·웹툰' 부문에서는 ▷OTT 스트리밍 서비스(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디즈니+, 티빙, 왓챠),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멜론, 웨이브 FLO) ▷카카오웹툰 에서 50% 할인 가능하며 한도는 월 최대 1만5000원이다.

'트렌디 쇼핑' 부문은 ▷온라인패션몰(무신사, W컨셉, KREAM, 나이키닷컴)과 ▷온라인쇼핑몰(쿠팡, 티몬, 위메프, G마켓 등 8곳)과 같이 온라인 쇼핑몰은 물론 오프라인 매장 ▷백화점과 △프리미엄 아울렛도 포함된다. 5% 할인이 적용되며 한도는 월 최대 1만5000원이다.

야놀자, 여기어때, 데일리호텔 등 '여행플랫폼' 3곳과 '배달앱·커피전문점' 부문 ▷배달앱(배달의 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커피전문점(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커피빈, 블루보틀), '교통·이동통신' 부문에서 10% 할인되며 월 최대 1만5000원 할인 받을 수 있다.

월 할인 한도는 전월 이용금액대별로 차등 적용된다. 추가로 해외 가맹점에서 결제하거나 항공권(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등 5곳) 구매 시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무제한으로 1% 할인된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삼성카드와 MZ세대가 일상 속에서 자주 사용하는 온오프라인 업체를 선별해 할인 혜택을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할 수 있는 협업 상품을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lucky@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