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넷마블문화재단, 25일 ‘제13회 게임콘서트’ 개최
[넷마블 제공]

[헤럴드경제 김현일 기자] 넷마블문화재단은 오는 25일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Gather Town)’에서 제13회 넷마블 게임콘서트’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2019년 시작된 게임콘서트는 넷마블문화재단이 건강한 게임문화 조성과 확산을 위해 마련한 행사다. 여러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해 게임산업 트렌드 및 미래 비전을 공유하고 전문가와 현업자의 경험을 나누는 오픈 포럼 형식으로 진행된다. 작년부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 형태로 개최하고 있다.

올해는 ‘게임 &’를 메인 테마로, 게임 산업 및 타 산업과의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해 연계 가능성을 모색하고 아이디어를 공유한다. 특히 올해부터는 메타버스 플랫폼을 통해 시간과 공간에 제약 없는 쌍방향 소통형 강연으로 진행한다.

올해 두 번째로 열리는 게임콘서트에는 넷마블 메타버스월드 사업개발실 김주한 실장과 동국대 경제학과 전주용 교수가 강연자로 나선다. 각각 게임업계의 화두인 ‘NFT & P2E, 그리고 메타버스’, ‘암호자산의 미래와 게임’이라는 주제로 강연에 나선다.

이를 통해 메타버스의 개념, NFT 및 P2E 게임 트렌드를 살펴보고, 미래의 게임과 암호자산이 어떤 관계를 맺어야 할지 함께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게임콘서트는 누구나 메타버스 플랫폼 ‘게더타운’을 통해 실시간 시청 및 참여가 가능하다. 게더타운 접속 방법은 넷마블문화재단 홈페이지, 넷마블 게임콘서트 공식 카카오톡 채널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joz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