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댕댕이도 또 하나의 여행객” 하이원 애견축제 참가
7월 오픈하는‘하이원 펫클럽’ 기선 잡기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하이원리조트가 오는 7월 ‘하이원 펫클럽’을 공식 오픈한다. 펫클럽의 붐업을 위해 애견축제에 참가해 ‘상팔자’ 견공 손님들을 맞기 위한 기선 잡기에 나섰다.

하이원펫클럽 홍보부스
펫 놀이터

하이원리조트는 21~22일 하늘길트레킹 코스 및 하이원리조트 일대에서 ‘개통령’ 강형욱씨가 주도하는 보듬컴퍼니 주최, 한국관광공사-강원도관광재단 후원으로, 3500여명의 반려인들이 참가한 가운데 열린 ‘반려견 페스티벌’에 홍보부스를 마련했다.

펫클럽운영TF 직원들은 하이원리조트에서 개최되는 반려견 동반 트레킹 축제인 ‘댕댕트레킹’에 참가해 오는 7월 오픈예정인 ‘하이원 펫클럽’홍보와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하이원리조트 특급호텔 메인셰프들은 양일간 두 차례에 걸쳐 리조트를 찾은 60가족을 대상으로 ‘하이원 펫클럽’만의 반려견 화식 푸드를 만들어 제공하고 ‘나만의 반려견을 위한 커스터마이징 푸드’시연도 함께했다.

펫 푸드 시연
하이원 펫클럽 7월 오픈을 알리는 홍보부스

또한 지난 12월 MOU를 맺은 대구한의대학교 반려동물보건학과와 한국펫고등학교 관계자들이 동참해 반려동물을 위한 안전문화 교실과 댕댕이 놀이교실을 열어 페스티벌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하이원 펫클럽’에는 반려동물 동반객실(35객실), 반려견 동반 식당인 하이하우 클럽 라운지, 놀이터, 샤워실, 반려견 특화 편의점 등이 힐콘도 D동에 들어서 반려동물과 보호자가 함께 힐링 할 수 있는 전용 공간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abc@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