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리얼푸드] 정식품, 간편한 요리생활 돕는 ‘간단요리사 채소육수’ 출시

[리얼푸드=육성연 기자]식물성 음료를 판매하는 정식품이 ‘간단요리사 채소육수’ 2종을 출시했다. ‘간단요리사’는 정식품의 새로운 식재료 브랜드이다.

신제품 ‘담백한 채소육수’와 ‘시원한 채소육수’ 2종은 대파, 양파, 무, 마늘 등 엄선한 국내산 재료를 사용했다. 별도로 간을 하거나 물을 추가하지 않아도 되며, 다양한 요리에 쉽게 활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담백한 채소육수’는 탕이나 전골 등 따뜻하게 끓여 먹는 온요리 용으로 활용하기 좋다. 국내산 채소 4종을 우려냈으며, 표고버섯과 다시마 등으로 감칠맛을 더했다.

‘시원한 채소육수’는 냉면이나 국수 등 차가운 냉요리에 적합한 동치미 국물의 제품이다. 제주산 겨울 무를 우려냈으며, 제품을 끓이는 등 별도의 조리 과정이 없다. 특히 냉면을 비롯해 냉라면에도 ‘시원한 채소육수’를 넣어 활용할 수 있다.

[정식품 제공]

정식품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이는 ‘간단요리사 채소육수’ 2종은 가정과 야외 어디서든 누구나 손쉽게 요리를 만들도록 도와주는 제품”이라며 “정식품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간단요리사 채소육수를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공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5월부터 정식품 ‘간단요리사 채소육수’ 2종을 활용한 다양한 레시피를 소개하는 쿠킹클래스가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등 국내 대형마트 3사 문화센터 130개 지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진행 일정은 지점별로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 및 수강신청 방법은 각 마트 문화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gorgeous@heraldcorp.com

gorgeous@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