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Vazyme, 메드랩 2022에서 코로나19 검사 솔루션 선보여

-- 중동 시장 진출 준비 마쳐

(두바이, 아랍에미리트 2022년 1월 28일 PRNewswire=연합뉴스) 중국 굴지의 생명공학 기업 Vazyme(688105.SH)가 이달 24~27일에 두바이 세계무역센터(Dubai World Trade Centre, DWTC)에서 열린 메드랩 2022(Medlab Middle East 2022)에 참여했다. 메드랩은 최고의 실험실 혁신과 기술을 전시하고자 세계 의료 커뮤니티가 한자리에 모이는 주요 실험실 및 플래그십 전시 및 회의다. Vazyme는 Z5.H20번 부스에서 자사의 코로나19 검사 솔루션의 전체 제품 포트폴리오를 비롯해 첨단 IVD 제품을 온라인 및 현장 방문객에게 선보였다. 500명이 넘는 방문객 중 대부분이 중동 출신이며, 나머지는 인도, 터키 등에서 참여했다. 전시된 제품 중에서 검사 결과를 10분 만에 확인할 수 있고 정확도가 99.81%에 달하는 코로나19 신속 항원 자가검사 키트가 가장 많은 인기를 얻었다.

Vazyme at Medlab Middle East 2022
Vazyme at Medlab Middle East 2022

Vazyme 국제 비즈니스 매니저 Jenny Jiang은 "오미크론 변이가 장악하기 시작하면서, 분투하는 병원과 검사센터가 더 큰 압박을 받고 있다"라며 "이는 새로운 확진자 증가세를 추적하기 위해 신속하고 신뢰성 높은 코로나19 검사 키트의 생산을 촉진해야 할 필요성을 강조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그는 "자사는 팬데믹에 대응하는 지역적 조치를 강화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메드랩 2022에서 고품질 코로나19 검사 제품 및 솔루션을 전시하고, 이를 통해 중동 및 아프리카 지역의 의료계와 함께 이 문제를 해결하고자 한다"라고 설명했다.

Vazyme는 메드랩 2022에서 핵산 검출 솔루션의 전체 제품군과 더불어 항원 검출 키트 시리즈, 코로나19 백신 항체 평가 솔루션 및 검출 솔루션의 원료 제품을 포함하는 다른 코로나19 검출 제품도 전시했다. 메드랩 2022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였던 Vazyme의 자동 핵산 추출 시스템은 아랍에미리트와 사우디아라비아 정부로부터 시장 승인을 받았고, 2019-nCoV Triplex RT-qPCR 검출 키트 역시 최근 아랍에미리트 시장 진출 허가를 받았다.

10년 전에 설립된 Vazyme는 하루에 100만 개를 생산 가능한 IVD 생산 라인의 충분한 생산 역량을 바탕으로, 중국 생명공학 산업에서 선두 입지를 다졌다. Vazyme의 MENA 팀은 지역 소비자에게 전면적인 서비스와 일대일 분할 안내를 제공하는 IVD 제품 전문가로 구성된다. Vazyme는 2021년에 인도네시아에서 자사의 첫 완전 소유 해외 자회사를 설립하며, 국제적 확장에 박차를 가했다. 또한, 미국, EU 및 홍콩 사무소와 창고를 통해 전 세계 고객에게 서비스와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Jenny Jiang 국제 비즈니스 매니저는 "자사는 올해 설립 10주년을 맞았다"라며 "자사는 생명과학 분야의 혁신을 발전시키는 선구자로서, '가장 높은 윤리, 책무성 및 전문성 기준을 따르며, 세계적으로 충족되지 못한 의료 수요를 충족하고, 과학기술을 이용해 건강과 생활을 개선하는 것'을 사명으로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그는 "자사는 연구개발(R&D) 중심 접근법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혁신하고, 고객에게 새로운 제품과 솔루션을 제공할 것"이라면서 "심각한 질병과 싸우는 의학적 능력을 강화하기 위한 지난 노력을 바탕으로, 전 세계 파트너와의 협력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