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삼성화재 다이렉트, 운전자보험·미니생활보험 출시

[헤럴드경제=김성훈 기자] 삼성화재는 자사 온라인 채널인 '다이렉트' 사이트를 통해 '마일리지 운전자보험'과 '미니생활보험'을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상품 출시는 10월 신규 다이렉트 브랜드 '착'을 런칭한 후 처음이다. '착'은 개인별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초개인화된 상품을 제공한다는 취지다.

'다이렉트 마일리지 운전자보험'은 자동차보험의 에코(Eco)마일리지 개념을 운전자보험에 도입한 것으로, 운행거리가 많지 않아 운전자보험 가입을 고민하는 고객을 위한 상품이다. 교통사고 상해로 인해 사망 및 각종 자동차 사고와 관련된 비용 손해 등을 보장한다.

연간 주행거리에 따라 보험료의 최대 10%까지 삼성화재 애니포인트로 적립해준다. 포인트는 보험료 결제에 사용할 수 있고, 삼성화재 애니포인트몰에서 물품 및 서비스 구입에도 사용할 수 있다.

'다이렉트 미니생활보험'은 일상생활에서 발생하기 쉬운 위험을 보장하는 소액단기 상해보험이다. 보험기간은 1일에서 30일까지 선택가능하고 필요할 때마다 가입해 위험을 대비할 수 있다. 이 상품은 야외활동에서 발생하기 쉬운 상해 및 골절 등의 사고를 보장한다. 또 운전자벌금, 교통사고처리지원금 등과 같이 운전자보험에서 보장하는 자동차사고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비용손해도 선택하여 가입 가능하다.

paq@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