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한화투자증권, 주식투자앱 STEPS iOS 업그레이드 출시

[헤럴드경제=박이담 기자] 한화투자증권(대표 권희백)은 1일 모바일 주식거래 어플리케이션 ‘STEPS(스텝스)’ iOS 버전을 업그레이드 출시했다고 밝혔다.

한화투자증권의 STEPS는 최적의 매매 경험을 할 수 있는 ‘주식투자 앱’으로 지난 8월 안드로이드에 이어 이번에 iOS까지 업그레이드 출시했다.

STEPS의 이번 업그레이드는 투자자들이 주식 매매 시 화면은 간결하고 기능은 충분할 수 있도록 개편하는데 집중했다.

투자자들이 자주 조회하는 정보인 자산, 보유/관심 종목을 한 눈에 볼 수 있게 배치하고, 종목 현재가도 한 화면에서 차트와 호가, 기업 정보 및 관련 뉴스를 스크롤하며 확인할 수 있어 주식 매매가 보다 편리해졌다.

시장 정보는 투자자들이 직관적으로 인지할 수 있도록 컬러와 그래픽을 활용했다. 또한 투자 수익률과 벤치마크를 비교해 성과를 점검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하고, 매거진 형태의 리서치 리포트도 제공한다.

이 밖에 매도 후 결제일까지 기다리지 않고 현금을 출금 할 수 있는 ‘즉시 출금 서비스’와 미국 주식 거래 시 달러 예수금의 수익률을 제고할 수 있는 ‘달러RP 자동투자’ 등 고객의 거래 편의성을 강화하는 서비스들도 새롭게 선보인다.

정준 한화투자증권 디지털전략실장은 “STEPS가 기능이 간결하면서도 정보는 충분히 제공하는 MTS로 업그레이드 했다”며, “주식을 처음 시작하는 투자자는 물론 바쁜 일상 속에서 주식 투자를 하는 많은 투자자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parkida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