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임영웅, ‘아이돌랭킹’ 30주 연속 1위…‘그날들’ 영상은 800만뷰 돌파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가수 임영웅이 아이돌차트 평점 랭킹 1위 자리를 30주간 지키고 있다.

아이돌차트에 따르면 지난 15~21일 집계된 평점랭킹에서 임영웅은 61만 2544표를 얻어 최다 득표를 기록했다. 이로써 임영웅은 아이돌차트 평점랭킹에서 30주 연속 1위에 오르게 됐다. 특히 스타에 대한 실질적인 팬덤의 규모를 가늠할 수 있는 ‘좋아요’에서도 임영웅은 가장 많은 6만112개를 받았다.

2위는 이찬원(27만 9125표)이 차지했다. 이어 김호중(27만 7967표), 영탁(6만 6874표), 지민(방탄소년단, 3만 3124표) 순으로 집계됐다.

임영웅은 뛰어난 노래 실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음악 뿐 아니라 그는 훈훈한 외모와 올바른 인성으로 뜨거운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음악 방송과 공연 무대뿐만 아니라 각종 예능에서도 두각을 나타내고 있다. 그는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SNS를 통해 팬클럽 영웅시대와 활발히 소통하고 있다.

한편, 21일 유튜브에 따르면 임영웅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임영웅 [그날들] 사랑의콜센타 (ENG/JPN)’ 조회수가 800만 회를 넘었다. 이는 지난 8월 31일 700만 뷰를 기록한 이후 두달이 채 안된 시점이다.

해당 영상은 지난해 10월 15일 방송된 TV조선 ‘사랑의 콜센타’ 보컬의 신 특집에서 임영웅이 선보인 고(故) 김광석의 ‘그날들’ 무대를 담았다. 유튜브 채널에는 다음날 게재됐다.

당시 임영웅은 무대에 앞서 다소 긴장된 듯 호흡을 가다듬었고, 무대가 시작되자 남다른 감성으로 뭉클한 감동을 안겼다. 1절이 부른 임영웅은 “반 키만 올려달라”고 말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하기도 했다.

고 김광석의 ‘그날들’과는 또 다른 매력의 공연이 펼쳐져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당시 임영웅과 맞대결을 펼쳤던 임태경은 해당 무대에 대해 “소리에 정서를 담는 것에 천재적인 재능이 있다”고 칭찬했다.

그런가 하면 임영웅은 오는 12월 2일에 열리는 ‘2021 Asia Artist Awards’(2021 아시아아티스트어워즈) 올해의 트로트 상을 수상한다. 또 임영웅은 최근 뮤지컬 무대에 오른 배우 홍지민에게 축하 꽃바구니를 보내 행복해하는 홍지민의 사진과 감격스러워하는 글을 담은 내용이 홍지민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려지기도 했다.

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