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대구대, 수시 지원자 대구 이월드서 페스티벌 개최

[헤럴드경제(경산)=김병진 기자]대구대는 오는 23일부터 24일까지 대구 이월드에서 2022학년도 수시 지원자를 위한 학과 상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1일 삼성라이온즈파크에서 열린 ‘대구대학교의 날’에 이어 지역대표 도시형 테마파크인 이월드에서 두 번째로 열리는 입시상담 프로그램이다.

행사장에서는 학과 교수 및 선배 재학생들이 직접 나서 학과소개를 하고 대학 생활도 안내하며 MZ세대 예비 신입생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이월드 매표소 앞에 별도로 마련된 상담 부스에서는 수험생 및 학부모를 대상으로 대면 상담 연계행사를 진행하며 지원 학과별 맞춤형 안내와 상담을 통해 전공교육, 대학 생활, 진로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벤트존에서는 추억의 뽑기판, 대구대 홍보대사 알림이 선배가 알려주는 대학생활 꿀팁 소개, 대학 캐릭터 두두 인형탈과 포토타임 등 다채로운 이벤트 행사도 마련된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교생 및 학부모는 지원한 학부(과)의 안내를 통해 신청하거나 행사 당일 이월드에서도 현장접수를 받을 예정이다.

최성규 대구대 특임부총장은 “이월드에서 수시 지원자들에게 학과 상담과 함께 또 다른 즐거움을 주기 위한 이색적인 행사를 준비했다”며 “우수한 학생들을 아름다운 경산캠퍼스에서 다시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kbj7653@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