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코웨이, 업소용 직수형 ‘아이콘 스탠드 정수기’ 출시 [신제품·신기술]

코웨이(대표 이해선·서장원)가 폭이 좁아 공간 활용도가 높고, 위생을 강화한 업소용 직수형 ‘아이콘 스탠드 정수기’(사진)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가로 폭이 26㎝로, 좁은 공간에도 여유있게 사용할 수 있는게 특징이다. 간결한 디자인과 미스티 그레이, 미스티 베이지, 미스티 블루 등 3가지 색으로 식당, 카페, 사무실, 라운지 등 다양한 실내 공간에 어우러지도록 했다.

코웨이는 추출구 높이를 105㎝로 올리고, 추출구 공간은 25㎝로 넉넉하게 디자인했다. 물을 받을 때 허리를 굽히거나 긴 물병을 기울일 필요 없도록 한 것. 3단계 맞춤 추출 기능이 적용돼, 필요한 양의 물을 원터치로 간편하게 선택할 수 있다.

아이콘 스탠드 정수기는 총 4개의 필터로 깨끗한 물을 직수로 제공한다. 철, 수은, 납 등 중금속부터 바이러스까지 제거하는 3단계 나노트랩 필터 시스템에 안티스케일 필터를 추가했다. 파우셋과 유로, 필터는 카트리지 구조로 설계돼 누구나 쉽게 교체할 수 있다. 하우셋과 트레이는 분리 세척이 가능하다.

코웨이 관계자는 “다중시설에서 사용하는 공간 특성에 맞춰 풍부한 정수량과 강화된 위생, 관리 편의성까지 고루 갖춘 제품”이라 말했다.

도현정 기자

kate01@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