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키움증권, 야간선물옵션 거래 이벤트 진행

[헤럴드경제=박이담 기자] 키움증권은 국내선물옵션 계좌 보유 대상으로 이달 18일부터 12월 10일까지 약 8주간 야간선물옵션 거래 이벤트를 3가지로 나누어 진행한다고 밝혔다

첫번째 이벤트는 기간 내 야간선물 또는 야간옵션 거래금액 상위 1위 고객에게 각각 100만원을 증정한다. 두번째로, 야간선물 40억원 또는 야간옵션 1억원 이상 거래한 고객 중 추첨 200명에게 5만원을 증정하여 최대 205만원 현금 혜택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기간 내 1계약 이상 거래한 신규/휴면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하여 스타벅스 기프티콘 1만원권을 증정한다. 이때 신규 고객이란 EUREX 야간선물옵션 최초 거래 고객이며, 휴면고객이란 이벤트 시작일 기준 직전3개월 미거래 고객이다.

KOSPI200선물과 KOSPI200옵션은 주간 장 종료 후 거래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EUREX거래소에 1일물 선물로 상장되어 야간에도 연속적으로 거래할 수 있다. 국내선물옵션 계좌를 보유한 고객은 EUREX연계 야간선물옵션 참여등록 신청 후 영웅문G(HTS)와 영웅문SF+(MTS)에서 거래할 수 있다.

야간선물옵션 거래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키움증권 홈페이지나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parkida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