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조진웅·엄정화·한예리·변요한·최희서 매니저의 부산영화제 밀착 카메라 공개…사람엔터 관찰유튜브
[사진 = 유튜브 '사람엔터테인먼트 로그인' 캡처]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이하 '부국제')를 찾은 사람엔터테인먼트(이하 '사람엔터') 소속 배우들의 관찰 예능 유튜브 콘텐츠인 ‘전지적 사람시점’ 티저가 공개됐다.

올해 부국제는 별들의 전쟁이었다. 팬데믹 상황임에도 불구하고 관객들과의 소중한 만남을 위해 수많은 스타들이 부산을 찾았고, 조진웅, 변요한, 한예리, 최희서, 이주영 등 사람엔터 소속 배우들 또한 영화제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뿐만 아니라 폐막식 및 액터스하우스를 앞두고 엄정화 배우 역시 참석을 예고하며 영화제에 힘을 실어줄 예정이라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기존의 영상 콘텐츠와 다르게 매니저들의 시각에서 담은 조진웅, 엄정화, 변요한, 한예리, 최희서, 이주영 등 부국제의 공식 일정에서는 볼 수 없었던 배우들의 생생한 비하인드가 시선을 사로잡는다.

레드카펫을 앞두고 헤어와 메이크업을 하는 모습에서부터, KTX와 비행기를 타고 부산을 찾는 여정, 영화제 틈틈이 해운대 바닷가와 부산 곳곳을 즐기는 모습 등 매니저들의 밀착 카메라를 통해 포착된 배우들의 사소하고도 리얼한 모습들과 담당 매니저와의 유쾌한 케미스트리는 팬데믹으로 인해 직접 부국제를 즐기지 못한 팬과 관객들에게도 큰 즐거움이 될 것이다.

한편, 티저 영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전지적 사람시점’ 관찰 예능 콘텐츠는 사람엔터 유튜브 채널 ‘로그인’을 통해 오는 10월 중 본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사람엔터에는 공명, 권율, 김민하, 김성규, 김성식, 박규영, 변요한, 엄정화, 이기홍, 이주영, 이하늬, 정호연, 전채은, 조진웅, 최수영, 최원영, 최희서, 한예리 등의 배우들이 소속되어 있으며 글로벌 IP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자선 단체 화보, 다양성 영화 프로젝트 G-시네마 사업, 환경 캠페인 ‘LET’S SAVE THE EARTH’와 ‘2021 기후 변화 줄이는 도시숲 만들기’ 조성 프로젝트에 동참하는 등 다양한 사회공헌 및 환경 보호 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