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칠판으로 자석으로…공간에 기능 더하는 삼화페인트 ‘아이럭스’

올품테리어의 핵심은 공간의 무한변신이다. 삼화페인트(대표 오진수)는 공간을 무한 변신하게 하는 페인트 ‘아이럭스’(사진) 5종으로 이에 부응하고 있다.

친환경 인증을 마친 아이럭스 신제품은 올코팅, 파워젯소, 칠판페인트, 자석페인트, 익스테리어 등 기능에 따라 다양하다.

‘아이럭스 올코팅’은 제품명 그대로 목재나 금속, 콘크리트 마감의 실내외 어디든 칠할 수 있다. 철재에 칠했을 때에는 일반 수성페인트보다 방청력이 우수하다. ‘아이럭스 파워젯소’는 강력한 접착력이 특징. 철재나 목재, 시트지 등 페인트를 바로 칠하기 어려운 소재에 도장할 수 있다. 파워젯소를 칠한 후 그 위에 페인트를 다시 칠해 접착력과 내구성을 높일 수도 있다.

‘아이럭스 칠판페인트’는 칠하기만 하면 벽면을 칠판처럼 쓸 수 있게 만들어주는 변신형 페인트다. ‘아이럭스 자석페인트’ 역시 실내 공간에 기능을 더해주는 페인트로, 벽면에 칠하면 자석이 붙는 면이 된다.

‘아이럭스 익스테리어’는 특수 아크릴 수지와 불소계 첨가제를 사용한 고내후성 페인트다. 외부 먼지와 빗물자국 등 오염 발생을 최소화하고 셀프클리닝 기능으로 표면 오염물 제거가 용이하다.

삼화페인트 관계자는 “아이럭스 5종은 친환경 제품으로 아이가 있는 공간에도 안심하고 쓸 수 있고, 여러 기능을 담은 제품”이라며 “전문가뿐 아니라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도현정 기자

kate01@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