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한국투자증권·CJ ENM, 주식예능 '아빠는 계획이 다 있었구나' 공개
유세윤, 라이머의 생애 첫 주식 투자 도전기…10일 오후 6시 첫 방송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한국투자증권이 CJ ENM과 공동 기획 제작한 웹 예능 ‘아빠는 계획이 다 있었구나’를 10일 오후 6시에 공개한다.

‘아빠는 계획이 다 있었구나’는 ‘주린이’ 아빠인 개그맨 유세윤과 가수 라이머가 출연해 주식투자에 대해 배우고 실제 투자를 진행하는 과정을 통해 웃음과 정보를 함께 전달하는 인포테인먼트 프로그램이다.

주식 초보 아빠 유세윤, 주식투자 경험이 전무한 예비 아빠 라이머는 박제영 한국투자증권 차장에게 주식투자 접근법과 투자 꿀팁을 배우고, ‘슈퍼개미’로 불리는 주식 고수 이정윤씨를 만나 투자에 관한 경험담과 조언을 듣는다. 연예계 주식투자 선배인 장동민과 MC그리를 통해 다양한 투자 정보를 얻는다.

영상은 9월 10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10월 1일까지 4주간 매주 금요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유튜브 채널 ‘tvN D STUDIO’와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한편 한국투자증권은 이번 웹 예능 공개를 기념해 12월 3일까지 유튜브 채널 구독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시 맥북, 아이패드, 에어팟 프로 등의 경품을 추첨해 지급한다.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한국투자증권 뱅키스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국투자증권 제공]
thl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