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할시, 정규 4집 'If I Can't Have Love, I Want Power' 발매→동명의 영화 참여까지 '다재다능'

[헤럴드경제 = 서병기 선임기자]독보적인 여성 싱어송라이터 할시(Halsey)가 네 번째 정규앨범으로 돌아왔다.

할시의 네 번째 정규앨범 'If I Can't Have Love, I Want Power(이프 아이 캔트 해브 러브, 아이 원트 파워)'가 27일 정오 발매됐다.

이번 앨범에는 미국 유명 록 밴드 '나인 인치 네일즈(Nine Inch Nails)'의 수장이자 그래미, 오스카 등 저명한 어워드 수상작을 프로듀싱한 영화 작곡가 트렌트 레즈너(Trent Reznor)와 애티커스 로스(Atticus Ross)가 프로듀싱을 맡았다.

할시는 방탄소년단의 인기곡 '작은 것들을 위한 시(Boy With Luv)'의 피처링 아티스트로 국내에서도 잘 알려져 있다. 얼마 전 아들을 출산한 할시에게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축하 메시지를 전해 훈훈함을 더했다.

'If I Can't Have Love, I Want Power'의 작사에도 참여한 할시는 임신 기간 중 느낀 여성만이 가질 수 있는 힘과 고통의 과정을 솔직하게 가사로 표현해 많은 여성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킬 전망이다.

오는 28일에는 할시의 새 앨범과 동명의 영화가 미국을 포함한 다수 국가에 개봉된다. 약 1시간 분량의 영화 내 삽입된 음악은 모두 할시의 새 앨범 수록곡으로 채워져 기대를 모은다. 할시는 영화에 직접 출연뿐만 아니라 각본에도 참여하며 다재다능한 아티스트의 면모를 드러냈다. 디렉팅에는 저스틴 비버 'Peaches (Feat. Daniel Caesar, Giveon)'의 뮤직비디오 감독을 맡은 콜린 틸리(Colin Tilley)가 참여했다.

또한 할시는 새 앨범 발매를 기념해 특별 라이브 스트리밍 이벤트를 개최한다. 하루 동안 화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라이브 이벤트의 티켓은 'Moment House'에서 구매 가능하며 한국 시간으로 오는 30일 오후 6시에 시작된다.

wp@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