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샘표 새미네부엌, 11번가에서 ‘자영업자 김다비’와 쇼핑 라이브
5분만에 겉절이
전자레인지로 멸치볶음
혁명적 레시피 전수

[헤럴드경제=한희라 기자]샘표는 19일 오후 8시부터 11번가의 라이브 커머스 ‘라이브(LIVE) 11)’에서 ‘자영업자 김다비’와 함께 ‘새미네부엌’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즐거운 요리혁명 ‘새미네부엌’은 소비자들이 요리할 때 느끼는 어려움을 혁신적으로 해결한 브랜드다. 8년간 음식방송을 진행하는 등 요리에 일가견이 있는 다비 이모(개그우먼 김신영)가 조리 과정과 시간을 혁명적으로 줄인 새미네부엌 제품들을 활용해 5분만에 만드는 겉절이, 전자레인지로 3분만에 만드는 멸치 볶음 등 ‘새미네부엌’의 다양한 혁명 레시피를 전수한다.

라이브방송 일주일 전인 지난 12일 유튜브에 공개된 영상에는 다비 이모가 샘표 직원을 만나 새미네부엌 제품의 장점을 검증하고, 가격과 혜택을 협상하는 모습이 담겼다. 젓갈, 생강, 마늘 등 김치에 필요한 양념이 한 팩에 들어있는 새미네부엌 김치 양념에 고춧가루를 섞은 다음 먹기 좋게 자른 알배추를 버무려 5분 만에 겉절이를 완성한 뒤 “맛있다! 대박이야!”를 외쳤다. 또한 새미네부엌 반찬소스를 이용해 전자레인지로 3분 만에 멸치 볶음이 만들어지자 “정말 맛있다”며 즉석밥에 비벼 스태프들에게 맛보게 하기도 했다.

19일 라이브 방송에서는 겉절이·깍두기·오이소박이 등 김치양념 3종과 멸치 볶음·잡채 등 반찬소스 2종으로 구성된 새미네부엌 와우(WOW)키트를 판매한다. 선착순 300명에게 보쌈김치·파김치 양념 2종을 추가로 증정하는 혜택도 있다.

또한 김치양념 3종과 딥소스 3종을 판매하며, 선착순 300명에 한해 멸치 볶음 소스와 겨자냉채소스를 증정한다. 이밖에 채소 요리를 맛있게 만들 수 있는 100% 순식물성 콩발효 요리에센스 연두와 초요리소스, 편의면 등을 특가로 구매할 수 있다.

‘자영업자 김다비’는 CJ ENM과 11번가가 협업해 론칭한 예능형 라이브 커머스 콘텐츠로 개그우먼 김신영이 '다비 이모'로 출연해 특유의 친숙함과 유쾌함으로 제품을 판매한다. ‘자영업자 김다비’는 공식 유튜브 채널인 '스튜디오 SSAK' 및 11번가 '라이브 11' 코너에서 시청할 수 있다.

hanir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