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위클리, 미니 4집으로 초동 판매량 ‘자체 최고’…전작 대비 65% 성장
위클리 [플레이엠 제공]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음반 초동판매량 자체 최고 기록을 또 다시 갈아치웠다.

11일 음반판매 집계 기관인 한터차트에 따르면 위클리는 지난 4일 발표한 미니 4집 ‘플레이 게임 : 홀리데이(Play Game : Holiday)’로 초동 판매량(발매일 기준 일주일간 음반 판매량)이 약 3만 1000 장을 달성,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했다. 전작과 비교해 약 65%나 성장한 판매량이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홀리데이 파티(Holiday Party)’의 반응도 좋다. 뮤직비디오의 유튜브 조회수 역시 4일 만에 1000만 뷰를 달성한 데 이어, 일주일 만에 2000만 뷰를 돌파하며 전작보다 빠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다. 이와 함께 지난 미니 3집 활동곡 ‘애프터 스쿨(After School)’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 역시 9000만 뷰를 돌파, 1억뷰를 눈앞에 두고 있다.

미니 4집 ‘플레이 게임 : 홀리데이’는 여행의 설렘과 추억을 주제로 한 위클리만의 특별한 여행기를 담은 앨범으로, 위클리의 ‘서머 하이틴’ 매력을 엿볼 수 있다. 타이틀곡 ‘홀리데이 파티’는 캐치한 멜로디와 그루비한 비트가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하는 업 템포 팝 댄스곡으로,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보내는 ‘홀리데이 파티’의 즐거움을 그렸다.

s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