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롯데온, 8월말까지 ‘동탄점 오픈 이벤트’ 진행
사전오픈일 전후로 행사 진행
롯데백화점 동탄점 '오픈 이벤트’ 진행 [롯데온 제공]

[헤럴드경제=김빛나 기자] 사회적 거리두기로 신규 백화점 오픈 행사가 줄어든 가운데 롯데온이 롯데백화점 동탄점 홍보대사로 나선다.

롯데온은 8월말까지 ‘롯데온에서 만나는 동탄점’ 이벤트를 연다고 9일 밝혔다. 동탄점 사전 오픈일인 18일을 전후로 이전에는 퀴즈를 통해 동탄점 주요 시설을 소개하고, 오픈 이후에는 동탄점 방문을 유도하는 이벤트 등 두가지 테마로 준비했다.

9일부터 17일까지는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퀴즈 이벤트는 동탄점이 지향하는 ‘스테이플렉스(Stay+Complex), 고객이 계속 머물고 싶은 백화점’이란 주제에 맞춰 동탄점의 주요 장소 및 예술품을 소개하고, 관련 질문에 대한 정답을 고르는 방식이다. 사회관계망서비스(SNS) 맛집, 사진 찍기 좋은 곳, 휴식 및 아이를 위한 공간, 이색 체험이 가능한 시설 등 다섯 가지 질문이 있으며, 정답을 맞춘 고객 중 1000명을 뽑아 롯데모바일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동탄점 사전 오픈일인 18일부터는 방문을 유도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동탄점 주요 시설을 인기 유튜버와 함께 돌아보는 ‘동탄점 투어 프로그램’을 비롯해 동탄점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지급하는 등 동탄점 방문을 독려하는 다양한 행사를 기획 중이다. 또한 동탄점 단독 상품 온라인 기획전을 준비하는 등 매출 활성화에도 힘을 보탤 계획이다.

김혜지 롯데온 마케팅담당자는 “롯데백화점이 7년 만에 선보이는 동탄점 오픈을 축하하기 위해 롯데온이 온라인 홍보대사로 나선다”며, “퀴즈 이벤트 및 방문 유도 행사, 단독 상품 할인 행사 등 동탄점의 성공적인 오픈을 위해 롯데온도 적극적으로 지원에 나설 계획이다”고 말했다.

binna@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