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 ‘연 최대 5% 우대 Smart CMA RP 주식통장’ 이벤트
한화투자, 생애 첫 계좌개설 고객

한화투자증권(대표이사 권희백)은 오는 9월 25일까지 ‘연 최대 5% 우대받는 Smart CMA RP 주식통장’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연 최대 5% 우대받는 Smart CMA RP 주식통장’ 이벤트는 생애최초 비대면 신규 계좌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이번 이벤트는 비대면 계좌개설 후 이벤트를 신청한 고객이 매월 1원 이상 입금하고, 매월 입금액 이상 주식 약정을 하면 예탁금에 대해 1년간 연 5%의 페이백 혜택을 현금으로 받을 수 있다.

또한 모바일 국내주식 위탁수수료 평생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더불어 생애최초 신규고객 전원을 대상으로 현금과 금융상품 쿠폰을 포함해 3만원을 지원하며 주식거래 규모 및 잔고 유지 조건에 따라 최대 6만원의 현금과 금융상품 쿠폰을 추가로 지원한다.

한편 고객이 월 30만원 이상 70만원 미만 자동이체를 신청하고 주식약정을 3개월 연속 달성 시 커피쿠폰을, 월 70만원 이상 시 KODEX 골드 선물(H) ETF 1주를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이벤트 신청 및 계좌개설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4명에게 500만원 여행상품권 지원도 준비했다. 한화투자증권 채널전략실 신충섭 상무는 “MZ세대 등 투자를 시작하는 개인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자산을 쌓을 수 있는 서비스를 늘 고민하고 있다”며 “쉬는 현금에 우대금리를 제공해 매매 부담을 줄이고 소액으로도 누구나 투자를 쉽게 시작할 수 있도록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이벤트 신청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http://www.hanwhawm.com), 모바일앱(SmartM)을 통해 가능하다.

박이담 기자

parkida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