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영상]'나홀로 생일축하' …식당직원 깜짝 축복에 '눈물'
혼자 기도를 드리고 생일을 축하하고 있는 여성 [굿뉴스무브먼트 트위터 캡처]

[헤럴드경제=천예선 기자] 식당에 홀로 앉아 생일을 축하하고 있는 한 중년 여성에 식당 직원들이 깜짝 축복을 해주는 영상이 훈훈한 감동을 주고 있다.

온라인 매체 '굿뉴스무브먼트'는 지난 16일 50~60대로 보이는 중년 여성이 레스토랑에 홀로 앉아 케이크에 불을 붙이고 생일을 자축하는 영상을 소개했다.

레스토랑 직원들이 다가가 생일을 함께 축하해 주자 여성이 미소를 지으며 눈물을 훔치고 있다. [굿뉴스무브먼트 트위터 캡처]

영상에 따르면, 2인용 테이블에 홀로 앉은 여성은 케이크에 촛불 하나를 켜고 처음엔 하늘을 응시하며 기도를 했다. 테이블 위에는 혼자 먹기에는 큰 케이크가 놓여 있었다. 여성은 이어 박수를 치고 노래를 하며 생일을 축하했다.

이 광경을 본 레스토랑 직원들은 하나 둘 여성에게 다가갔다. 고개를 숙이고 노래를 하던 여성은 직원들이 다가오자 미소를 지으며 자리에서 일어났다. 그러나 이내 고개를 떨구고 양손으로 눈물을 훔쳤다. 한 여성 직원이 다가가 다정하게 포옹을 하자 여성은 고개를 들고 웃음을 지으며 고마워했다.

[굿뉴스무브먼트 트위터 캡처]

한 남성 직원은 여성의 머리와 어깨를 다독이며 축해해 줬다. 이에 여성은 몇 번이나 고개를 끄덕이며 감사를 표했다.

이 여성이 누구인지, 어느 지역 레스토랑인지는 알려지지 않았지만, 해당 영상 조회수는 310만회를 넘어서며 빠르게 확산하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무슨 사정인지 모르지만 나홀로 생일은 슬프다. 눈물이 멈추지 않는다" "하느님이 천사를 보냈네" "사람 배려하는 건 정말 아름다운 일이다" "레스토랑 직원들에 감사" 등의 댓글을 달았다.

cheon@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