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사명 바꾼 LX하우시스, 유통 혁신 속도
‘지인스퀘어’ 신세계 대구점 입점
인테리어·가전·가구 한번에 쇼핑
대구광역시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오픈한 LX지인 인테리어지인 스퀘어. [LX하우시스 제공]

LX하우시스가 사명 변경 완료 이후 유통채널 혁신과 마케팅 강화 등 브랜드 재정립에 속도를 내고 있다.

LX하우시스는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에 대형 토털 인테리어 전시장인 ‘LX Z:IN 인테리어 지인스퀘어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을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인테리어 제품과 가전, 가구까지 주택 리모델링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한번에 편리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주요 가전마트와 복합쇼핑몰 등에 주로 입점해 왔다.

LX하우시스는 대구를 시작으로 향후 전국 주요 상권의 백화점으로 전시장 입점을 본격 확대한다는 전략이다.

지인스퀘어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연면적 1289m²(390평) 규모의 대규모 리모델링 전시장으로, LX하우시스의 프리미엄 키친·바스·창호·바닥재·벽지·도어 등의 주요 인테리어 제품이 적용된 주거공간 타입 전시관부터 자재 라이브러리까지 최적의 인테리어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구성됐다.

더불어 LX하우시스는 배우 전여빈을 신규 모델로 발탁해 ‘LX Z:IN 인테리어’ 키친·바스 제품 소개를 내용으로 한 신규 광고마케팅도 시작했다.

신규 광고는 ‘LX Z:IN 인테리어’ 키친·바스 제품이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공간을 넘어 공감을 설계한다’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또 연기력과 대중성을 인정받은 배우 전여빈을 통해 기존 ‘LX Z:IN 인테리어’의 프리미엄 이미지와 함께 젊고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한다.

강계웅 LX하우시스 대표는 “지인 브랜드를 재정립하는 동시에 복잡하고 어려운 인테리어 쇼핑이 고객에게 편리하고 즐거운 체험이 될 수 있도록 전시장을 확대하겠다”고 밝혔다.

유재훈 기자

igiza77@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