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이달의 소녀, 신곡 ‘PTT’ MV 2000만 뷰 돌파…자체 최단 기록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제공]

[헤럴드경제=고승희 기자] 그룹 이달의 소녀(LOONA)의 신곡 ‘PTT’ 뮤직비디오가 자체 최단 속도로 2000만뷰를 돌파했다.

4일 소속사 블록베리 크리에이티브에 따르면 이달의 소녀(희진, 현진, 하슬, 여진, 비비, 김립, 진솔, 최리, 이브, 츄, 고원, 올리비아 혜)의 네 번째 미니앨범 ‘&’(앤드)의 타이틀곡 ‘PTT (페인트 더 타운·Paint The Town)’ 뮤직비디오 조회수가 공개 4일 만에 2000만 뷰를 넘어섰다.

이번 기록은 이달의 소녀가 데뷔 후 공개한 뮤직비디오 중 최단 기간 달성한 성과다. 현재까지도 빠르게 조회수가 상승하며 꾸준히 증가세를 보이고 있어 빠른 시일 내 3천 만뷰 돌파도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달의 소녀의 새 앨범 ‘&’의 반응도 좋다. 지난달 28일 발매와 동시에 아이튠즈 월드 와이드 차트 1위에 랭크된 후 3일 동안 그 기록을 유지했다.

또한 미국을 비롯해 아르헨티나, 호주, 브라질, 캄보디아, 캐나다, 칠레, 멕시코, 싱가포르 등 36개(*일 기준) 지역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도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얻었다.

이달의 소녀의 신곡 ‘PTT (Paint The Town)’는 금기에 갇히거나 남의 눈치를 보지 않고 주체적으로 스스로 확립하고 재정립하여 우리의 색으로 ‘PTT (Paint The Town)’ 하겠다는 이야기를 전한다.

shee@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