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생생코스닥] 가비아CNS, 웹사이트 빌더 ‘클릭엔’ 출시
마우스 클릭만으로 웹사이트 완성
1GB의 용량, 무제한 트래픽 제공

[헤럴드경제=김대우 기자] 가비아CNS가 웹사이트 빌더 서비스인 ‘클릭엔(CLICKN)’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가비아CNS 제공]

클릭엔(CLICKN)은 마우스를 누른다는 의미의 ‘Click’과 끝을 뜻하는 ‘END’의 합성어로, ‘클릭만으로 완성되는 웹사이트’라는 의미를 담았다. 뜻 그대로 클릭엔을 이용하면 간단한 마우스 클릭 몇 번으로 나만의 웹사이트를 간편하게 제작할 수 있다.

업종에 맞게 미리 준비된 디자인 스킨을 활용하고 기본으로 제공되는 슬라이드 배너, 동영상, 게시판 등 14가지 카테고리의 다양한 디자인 블록을 조합하면 나만의 웹사이트가 바로 완성된다. 제작된 사이트는 반응형으로 제공되어 모바일과 태블릿 환경에서도 동일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이 외에도 ▷시간이나 장소의 제약 없는 사이트 관리 기능(PC 모바일 관리자 환경 동시 지원) ▷보안서버 구축에 필요한 SSL 인증서 무료 지원 ▷포털 검색 상위에 노출될 수 있도록 하는 검색엔진 최적화(SEO) ▷생산성 향상을 위한 부관리자 추가 기능 등 안전하고 편리한 사이트 운영을 위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무료 요금제로 비용 부담없이 홈페이지를 운영할 수 있다는 것도 특징이다. 타사 무료 빌더의 경우 적은 용량과 한정된 트래픽만을 제공하는 반면, 클릭엔의 경우 1GB의 용량과 무제한 트래픽을 제공한다. 용량과 기능의 제한이 없는 스탠다드 요금은 월 9900원이다.

클릭엔 서비스는 가비아 아이디만 있으면 바로 이용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클릭엔 홈페이지(https://www.click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가비아CNS 솔루션 운영실 최우제 실장은 “비즈니스 특성에 따라 다방면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추후 순차적으로 쇼핑몰 기능을 추가해 플랫폼으로서의 면모를 갖춰갈 것”이라고 밝혔다.

dewkim@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