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후위기시계
실시간 뉴스
  • 부상회복 손흥민, 뉴캐슬전 선발 출전할 듯
[연합]

[헤럴드경제=민성기 기자] 햄스트링 부상에서 회복한 손흥민(토트넘 홋스퍼.29)이 뉴캐슬전에 선발 출전할 것으로 보인다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EPL) 공식 홈페이지와 축구 통계 사이트 '후스코어드 닷컴'이 모두 손흥민의 뉴캐슬 유나이티드전 선발 출전을 예상했다.

토트넘은 4일(이하 한국시간) 오후10시5분 영국 뉴캐슬 세인트 제임스 파크에서 2020-21 EPL 뉴캐슬전을 치른다. 14승6무9패(승점48)로 6위에 처져 있는 토트넘으로선 톱4 진입을 위해 승리가 절실한 경기다.

EPL 홈페이지는 부상에서 돌아온 손흥민이 이 경기에서 곧바로 선발로 나설 것이라 예상했다.

홈페이지는 3일 "토트넘으로선 뉴캐슬전이 절대 놓칠 수 없는 경기"라며 "조제 모리뉴 감독은 (이기기 위해) 손흥민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후스코어드 닷컴'은 아예 토트넘의 예상 라인업을 공개했는데, 손흥민이 왼쪽 날개로 선발 출전할 것이라고 내다봤다.

앞허 조세 무리뉴 감독도 지난2일 기자회견에서 손흥민이 괜찮다며 뉴캐슬 전 선발을 예고했다.

무리뉴 감독은 "손흥민의 몸 상태는 좋다. 그는 뉴캐슬 전에 선발로 나설 것이다. 그는 부상을 당했고 오늘 아침 처음으로 팀 훈련을 모두 소화했다. 어제는 훈련에 부분적으로 참가했다. 지난 주에는 전혀 훈련에 참여하지 않았다. 그래서 그는 A매치 기간 동안 뛸 수 없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만약 경기가 어제거나 화요일이었다면 그는 출장하지 못했을 것이다. 손흥민이 부상에서 회복한 지금 타이밍이 아주 좋다. 여기에 부상인 맷 도허티와 벤 데이비스를 제외하면 모두가 정상적인 몸상태다"라고 말했다.

min3654@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