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카드, '진로두꺼비 카드' 재출시
지난해 선착순 마감상품
진로두꺼비 한정판 캠핑세트 제공

[헤럴드경제=박자연 기자]하나카드는 ‘애니플러스(ANYPLUS) 신용카드_진로두꺼비 한정판’을 2일 재출시 했다고 3일 밝혔다.

이 카드는 하이트진로사와 함께 ‘뉴트로 콜라보 제휴 마케팅’ 일환으로 작년 11월 출시해 선착순 마감 완료한 상품이다. 하나카드는 지속적인 재발매 요청으로 인해 앵콜 출시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정판 두꺼비 카드는 ‘진로 두꺼비 캐릭터’를 플레이트에 적용해 고객이 이용하는 재미를 동시에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또 코로나19로 캠핑을 즐기는 고객을 위해 ‘진로두꺼비 캠핑세트 증정 이벤트’도 함께 제공할 예정이다.

하나카드 홈페이지 내 진로두꺼비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모 후, 이벤트 신청 기준 직전 6개월 동안 하나 신용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로두꺼비 애니플러스카드’를 3월 말일까지 합산 10만원 이상 이용하면 ‘진로두꺼비 한정판 캠핑세트’를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이달 말일까지 진행된다.

‘진로두꺼비 한정판 세트’는 진로 두꺼비 캐릭터가 그려진 ‘우드 롤 테이브, 테이블 매트 2개, 캠핑 의자 2개, 캠핑 소주잔 2개, 담요’로 구성돼있다.

‘진로두꺼비 애니플러스카드’는 전월 실적 조건, 할인 횟수 제한없이 ▷국내 가맹점 0.7% 할인 ▷국내 온라인 가맹점 1.7% 할인(월 10만원 할인한도) ▷해외 가맹점 1.7% 할인(월 1만원 할인한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nature68@heraldcorp.com

맞춤 정보
    당신을 위한 추천 정보
      많이 본 정보
      오늘의 인기정보
        이슈 & 토픽
          비즈 링크